[2021 KBS 연예대상] 문세윤, 대상.. "함께 못하는 김선호 고맙다"

류예지 기자 2021. 12. 26. 0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세윤이 대상을 수상했다.

25일 밤 9시1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열린 생방송 '2021 KBS 연예대상'은 2021년을 빛낸 예능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한선화, 코미디언 문세윤의 진행으로 막을 올렸다.

수상 직후 문세윤은 무대에 올라 "저에게도 산타할아버지가 오실줄 몰랐다"며 "너무 긴장되고 떨린다"고 말했다.

이번 '2021 KBS 연예대상'은 시상자 라인업도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세윤이 25일 '2021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KBS 제공
문세윤이 대상을 수상했다. 25일 밤 9시15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열린 생방송 '2021 KBS 연예대상'은 2021년을 빛낸 예능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으로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한선화, 코미디언 문세윤의 진행으로 막을 올렸다.

수상 직후 문세윤은 무대에 올라 "저에게도 산타할아버지가 오실줄 몰랐다"며 "너무 긴장되고 떨린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상복이 없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그런 말이 무색할 정도로 인복이 많았다"며 "이렇게 많은 분들 앞에서 상을 받는 게 처음"이라고 말했다.

또 "스태프들 고맙고 (개그우먼) 승혜덕분에 상받았다"며 "멤버들 너무 고맙고 지금은 함께하지 못하지만 선호에게도 고맙다"고 전했다. 이어 "슬럼프 당시에 옆에 있어준 김숙 누나 너무 고맙다"며 "인정해주고 칭찬해준 신동엽 선배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가족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번 '2021 KBS 연예대상'은 시상자 라인업도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2020 도쿄올림픽 승리의 주역인 펜싱 구본길, 오상욱 선수부터 ‘파이팅 궁사’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양궁 김제덕 선수, 장안의 화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가비&노제까지 올 한해 종횡무진 활약한 셀럽들이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씬스틸러에서 주연으로 우뚝 선 배우 차청화, 시청률 쾌조를 이루며 순항 중인 KBS 드라마 '태조 이방원'의 배우 박진희도 함께 했다.
이날 축하공연은 음원 역주행의 신화를 이룬 브레이브걸스가 장식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올해를 상징하는 명곡인 '롤린(Rollin)'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1박2일' 팀의 특별무대, '찐건나블리' '박하남매' '젠'의 콜라보 무대, 스타 살림남 4인 노지훈·은혁·최민환·홍성흔의 댄스 무대도 준비됐다.
[머니S 주요뉴스]
"키즈모델 데뷔해요"… 추사랑, 키가 엄청 크네?
"저 벌써 쉰살 됐어요"… '음악대통령' 서태지 근황?
'세 아이 엄마' 선예 "연예계 싫어 탈퇴한 것 아냐"
얼굴만 예쁜 게 아니야… 이하늬, 고준 병원비 내줘
백진희 "김포 학세권 6억~7억 전세 있나요?"
6개월 딸과 노는 한지혜… 검사 남편 보고 빵 터졌다
X-MAS에 웨딩마치 이시언♥서지승… "행복하길"
'D-1' 임영웅 쇼… 무편집 영상 최초 공개
"정말 고생했어"… 13남매 남보라 "동생들 학비 내주고"
뷔, 크리스마스 캐럴 선물받고 싶은 남돌 1위

류예지 기자 ryuper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