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연주 영상에 등판 "멋진 연주에 반해"

이해정 2021. 12. 19. 0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사랑은 늘 도망가'를 연주한 유튜브 영상에 직접 등판했다.

피아노 영재 박지찬 군은 12월 15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피아노 연주 영상을 게재했다.

박지찬 군의 진심 어린 연주가 가수 임영웅에도 닿은 걸까.

임영웅은 댓글에 직접 나타나 "지찬군 너무 멋진 연주에 저도 반해버렸네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요. 영웅이 형이"라고 칭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임영웅이 '사랑은 늘 도망가'를 연주한 유튜브 영상에 직접 등판했다.

피아노 영재 박지찬 군은 12월 15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피아노 연주 영상을 게재했다.

박지찬 군은 "이 곡은 피아노로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가사 곱씹으며 들어봐주시면 더 좋을 거예요.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박지찬 군의 진심 어린 연주가 가수 임영웅에도 닿은 걸까. 임영웅은 댓글에 직접 나타나 "지찬군 너무 멋진 연주에 저도 반해버렸네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요. 영웅이 형이"라고 칭찬했다.

이에 박지찬 군은 "와 진짜 찐이었어! 이 댓글을 왜 못 봤지. 갑자기 이 댓글이 보여서 깜짝 놀랐어요. 영웅이형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가수 이문세가 원곡자인 노래로, 임영웅이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음원으로 발표한 곡이다.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은 가온차트 집계 기준 42주 차 5관왕, 43주 차 4관왕, 44주 차 2관왕, 45주 차 2관왕을 각각 차지하며 흥행을 증명했다. 10월 전체 차트 5관왕을, 11월에는 3관왕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박지찬 유튜브, 뉴스엔DB)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