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 출시

오정은 기자 2021. 12. 16. 09: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은 빨래 속 냄새 원인균을 제거하고 고급스러운 퍼퓸 향기만 남기는 프리미엄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는 빨래에 깊이 베인 쉰내와 땀 냄새는 없애고 향기는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우라 딥센트는 외부시험기관을 통해 냄새 원인균에 대한 살균력 시험과 땀 냄새 탈취력 시험을 완료했다.

아우라 딥센트는 기존 자사 제품보다 향기 성분을 40% 강화해 고급스러운 퍼퓸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빨래 속 냄새 원인균을 제거하고 고급스러운 퍼퓸 향기만 남기는 프리미엄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는 빨래에 깊이 베인 쉰내와 땀 냄새는 없애고 향기는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섬유유연제 향으로 나쁜 냄새를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제거함으로써 세탁 후 아우라 딥센트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아우라 딥센트는 외부시험기관을 통해 냄새 원인균에 대한 살균력 시험과 땀 냄새 탈취력 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30~50대 여성 50명을 상대로 실시한 실사용 만족도 조사에서도 '빨래 쉰내 및 땀 냄새 탈취 만족도 100%'를 나타냈다. 아우라 딥센트에는 편백나무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 미국에서 특허 받은 소취 성분도 들어있다.

아우라 딥센트는 기존 자사 제품보다 향기 성분을 40% 강화해 고급스러운 퍼퓸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실제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향기 만족도는 100% 세탁 후 향기 지속력 만족도는 98%를 나타냈다. 특히 수 생태계를 교란하는 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을 넣지 않고도 풍부한 향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향기 지속 폴리머' 신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페녹시에탄올, 트리클로산, 파라벤류 등 보존제 11종을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샤프란 아우라 딥센트는 스윗만다린, 매그놀리아, 화이트플로럴, 컬러풀베리 등 4종으로 이날부터 온·오프라인에 동시에 출시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빨래 쉰내와 땀 냄새의 원인균부터 99.9% 제거하고 풍성한 퍼퓸 향기만 남기는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성상품화' 룩북 논란…승무원 "유니폼 입을 때마다 두렵다"며느리 샤워하는데 욕실 문 연 시아버지…남편 반응은?美여성, '방귀' 병에 담아 118만원에 판매…1주에 8000만원 벌어'갑질' 아이린은 활동 복귀했는데…피해자는 1년 넘게 악플 호소"부모님 전 재산 사라졌다"…황정음 "도와달라" 국민청원 독려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