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그 해 우리는' OST 부른다

황서연 기자 2021. 12. 14.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성운이 '그 해 우리는'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14일 저녁 6시 하성운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극본 이나은·연출 김윤진)의 세 번째 OST '티격태격'이 발매된다.

이뿐 아니라 '경우의 수', '여신강림', '더킹'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다수 가창해 극 내 활기를 불어넣은 바 있는 하성운은 이번 OST에서도 청춘 로맨스물에 걸맞는 목소리로 드라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하성운, SBS 그 해 우리는 OST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하성운이 ‘그 해 우리는’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14일 저녁 6시 하성운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극본 이나은·연출 김윤진)의 세 번째 OST ‘티격태격’이 발매된다.

‘티격태격’은 통통 튀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공감을 자아내는 귀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하성운의 청량한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 곡은 극 중 최웅(최우식)과 국연수(김다미)의 티키타카를 다채롭게 꾸밀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그 해 우리는’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의 프로듀싱 하에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작품에서 좋은 호흡을 선보여온 박진호 작곡가가 협업해 만들어냈다. 이전 작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다수 선보인 바 있는 만큼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극에 완벽히 녹아드는 OST를 만들어 냈다.

SBS 그 해 우리는 OST


하성운은 지난 11월 자신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일렉트리파이드 : 어반 노스탤지아(Electrified : Urban Nostalgia)’를 발매해 높은 완성도와 자신만의 음악 색을 확고히 다지며 싱어송라이터이자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경우의 수’, ‘여신강림’, ‘더킹’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다수 가창해 극 내 활기를 불어넣은 바 있는 하성운은 이번 OST에서도 청춘 로맨스물에 걸맞는 목소리로 드라마를 장식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모스트콘텐츠]

그 해 우리는 | 하성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