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타르트 안에 아이스크림"

김효혜 2021. 12. 6. 11: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린티 맛과 초콜릿헤이즐넛 맛 2종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신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에 적합한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나뚜루가 이번에 출시한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타르트 쉘 안에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담은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형태다. 직경 7~8㎝ 크기의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타르트에는 카카오버터를 사용해 진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출시한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총 2종으로 '그린티'와 '초콜릿헤이즐넛' 맛이 있다. '그린티'는 녹차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녹차 시럽을 코팅하고 카카오닙스로 토핑한 제품이다. '초콜릿헤이즐넛'은 초콜릿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시럽으로 코팅하고 통헤이즐넛을 올렸다.

이 제품은 홈파티용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커다란 크기를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개발됐다. 크기는 작지만 고급스러움을 한껏 살렸다.

현재 나뚜루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7일부터는 마켓컬리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향후 점차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