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와 열애설'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와 결혼..日 톱스타 부부 탄생

김소연 2021. 11. 15. 2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톱 배우 스다 마사키(28)와 고마츠 나나(25)가 결혼했다.

스다 마사키와 코마츠 나나는 15일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스다 마사키와 코마츠 나나가 결혼했다는 것을 보고드린다"면서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신세를 지는 여러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오늘을 맞이했다. 정말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당시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가 해킹되면서 고마츠 나나와 지드래곤이 데이트를 즐긴 사진이 공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마츠 나나(왼쪽), 스다 마사키. 사진|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 공식 홈페이지
일본 톱 배우 스다 마사키(28)와 고마츠 나나(25)가 결혼했다.

스다 마사키와 코마츠 나나는 15일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스다 마사키와 코마츠 나나가 결혼했다는 것을 보고드린다"면서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신세를 지는 여러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오늘을 맞이했다. 정말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 서툴지만 이 만남에 감사한다. 하루하루 마음을 풍요롭게 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 앞으로도 끝없이 작품을 통해 여러분과 따뜻한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만날 무렵부터 변함없이 우리는 전우이며 마음의 버팀목이었다. 지금부터는 가족이 된다. 인생을 함께 생각하고 나아가는 것이 매우 기다려진다. 감사를 잊지 않고 사랑을 가지고 나아가겠다. 부부 모두 따뜻하게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스다 마사키는 지난 2008년 '제 21회 쥬논 슈퍼보이 콘테스트'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09년 TV 아사히 '가면라이더W'에서 시리즈 사상 최연소 주연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민왕', '35세의 고교생', '사신군',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시리즈 등에 출연하며 사랑 받았다. 배우 활동 뿐 아니라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고마츠 나나는 2008년 잡지 '니코 쁘띠'를 통해 데뷔했다. 2014년 영화 '갈증'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사쿠라', '실', '폐쇄병동', '사무라이 검신' 등에 출연했다. 특히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지며 이름을 알렸다. 당시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가 해킹되면서 고마츠 나나와 지드래곤이 데이트를 즐긴 사진이 공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