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활용도 높은 소형 마사지기 2종 선봬

백영미 2021. 11. 10.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지마는 최근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즐거운 건강 관리)' 트렌드에 발맞춰 소형 마사지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툴형 발마사지기'와 '투핸즈 손복부마사지기'는 원하는 신체 부위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툴형 발마사지기와 투핸즈 손복부마사지기는 코지마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원하는 신체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

[서울=뉴시스]스툴형 발마사지기는 평소 스툴 의자로도 쓸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으로 9.6kg의 가벼운 무게감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발등부터 아킬레스건은 물론 붓고 뭉친 종아리 근육까지 마사지해준다. (사진= 코지마 제공) 2021.11.10

[서울=뉴시스] 백영미 기자 = 코지마는 최근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즐거운 건강 관리)’ 트렌드에 발맞춰 소형 마사지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툴형 발마사지기’와 ‘투핸즈 손복부마사지기’는 원하는 신체 부위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툴형 발마사지기는 평소 스툴 의자로도 쓸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으로 9.6kg의 가벼운 무게감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발등부터 아킬레스건은 물론 붓고 뭉친 종아리 근육까지 마사지해준다.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과 깔끔한 패브릭 원단 마감으로 거실, 침실 등 집안 어디에 둬도 조화를 이룬다.

투핸즈 손복부마사지기는 19개의 에어포켓과 1500여 개의 지압돌기가 부착된 에어셀이 손 뿐 아니라 목, 어깨, 허리, 복부, 다리 등 원하는 부위를 구석구석 지압해준다. 빠르게 가열되고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그래핀 신소재 온열판을 적용해 안전하고, 충전용 무선 방식과 약 2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소형 마사지기는 안마의자보다 가격 부담이 덜하고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어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헬스케어 트렌드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형 마사지기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툴형 발마사지기와 투핸즈 손복부마사지기는 코지마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ositive10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