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치즈나무 숲'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21. 11. 9. 14: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1월 이달의 맛 '치즈나무 숲'을 선보였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치즈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만남으로 깊어진 가을과 어울리는 진한 풍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쌉싸름하면서도 달콤 고소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치즈나무 숲'으로 가을에 딱 맞는 디저트 타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녹차와 치즈의 만남∙∙∙ 초콜릿 프레첼볼, 치즈 케이크 토핑 더해 식감과 풍미 극대화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1월 이달의 맛 ‘치즈나무 숲’을 선보였다. 소비자 콘테스트로 탄생한 인기 플레이버 '초코나무 숲'을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치즈 아이스크림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메뉴이다. 

배스킨라빈스의 ‘치즈나무 숲’은 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과 달콤쌉싸름한 그린티 아이스크림의 두 가지의 플레이버에 바삭한 초콜릿 프레첼볼과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피스가 쏙쏙 박혀 있어 깊은 풍미는 물론 식감도 살렸다. 

소비자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초코나무 숲’ 플레이버의 매력을 진한 치즈 맛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이와 함께 ‘치즈나무 숲’을 활용해 만든 음료와 디저트도 출시했다. ‘치즈나무 숲 블라스트’는 말차와 크림치즈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달콤쌉쌀하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한다. 제주산 말차 블라스트와 크림치즈의 진한 풍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음료다.

한편, ‘치즈나무 숲 아이스 쿠키 샌드’는 배스킨라빈스를 대표하는 플레이버인 ‘초코나무 숲’ 콘셉트를 디저트로 구현한 제품이다. 달콤한 오레오 쿠키 사이에 진한 풍미의 치즈 큐브가 가득한 녹차 아이스크림을 샌드하여 녹차와 치즈를 한 입에 맛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치즈 아이스크림의 색다른 만남으로 깊어진 가을과 어울리는 진한 풍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쌉싸름하면서도 달콤 고소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치즈나무 숲’으로 가을에 딱 맞는 디저트 타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PC배스킨라빈스 제공


[관련기사]
부어치킨, 11월 배달앱 할인행사 이어가
전국 떡볶이 모여라… 배민, '떡볶이 대잔치' 개최
네네치킨, 십일절 맞이하여 11번가에서 모바일상품권 할인 프로모션 진행
'벌레 순대 의혹' 업체, 납품 리스트 공개돼… 누리꾼 경악 "엄청나네"
초밥 배달창업, 윤초밥 2021 SETEC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머니S 주요뉴스]
"내가 봐도 난 예뻐"… '오창석♥' 이채은, 수영복 '셀카'
"군살 제로 몸매"… 롯데 치어리더, 해변에서 과감하게
"걸그룹 멤버 임신시킬 수 있어"… 80세 방송인 누구?
이지훈♥아야네 결혼식에 아이유가 축가를?
"다 벗어도 돼?"… 헤이즈, 상의에 바지까지 '헉'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