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바바토스(John Varvatos),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에 아시아 최초 스토어 오픈

2021. 11. 8. 10: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존 바바토스
미국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존 바바토스(John Varvatos)’가 아시아 최초로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4층에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존 바바토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온/오프라인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존 바바토스 아티산 블랙 향수를 증정하며, 온라인 스토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MMS/뉴스레터 수신 동의 시 추가로 포인트를 지급한다.

존 바바토스는 2000년 9월, 뉴욕 소호에 첫 매장을 시작으로 하이 퀄리티와 세련된 남성미를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나타내며, 락음악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을 브랜드의 색깔로 강조하는 브랜드다.

현대 남성복과 락음악의 연결고리가 표현된 존 바바토스의 21FW 컬렉션의 주력 제품 중, 패셔니스타 배우 이동휘 씨가 화보에서 착용한 ‘피크 자켓’은 캐시미어 혼합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와 반항적인 느낌으로 캐주얼하게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또한 텍스처에 영혼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 벨벳 크링클 셔츠는 배우 조정석 씨가 착용해 더욱 인기를 끌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4층 부티크를 방문해 럭셔리한 존 바바토스의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