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 내일(13일) '조우종의 FM대행진' 출연

문지연 2021. 10. 12. 1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유보라 극본, 임현욱 연출)의 배우 신현빈이 첫 방송을 앞두고 13일 오전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신현빈이 출연하는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은 13일 오전 7시 방송되며,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10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유보라 극본, 임현욱 연출)의 배우 신현빈이 첫 방송을 앞두고 13일 오전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신현빈의 출연분은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며, 드라마에 대한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함께 신현빈과 청취자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신현빈은 13일 오전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에 나서, '너를 닮은 사람'의 '미친 미술교사' 구해원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는 물론 대선배 고현정과 호흡을 맞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생생하게 전한다.

앞서 신현빈은 전작의 모습을 완전히 지워버리는 비주얼 변신과 어두운 눈빛, 드라마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특별함으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세 계절 내내 입고 다니는 낡은 초록빛 코트와 아무렇게나 늘어뜨린 곱슬머리, 그리고 메마른 표정은 신현빈이 공들여 만들어낸 구해원의 특징이다. 신현빈은 남다른 사연 속에 처연함을 가진 캐릭터 구해원에 대해 첫 방송 전 '조우종의 FM대행진'에서 직접 풀어내, '너를 닮은 사람'을 기다려 온 시청자들의 갈증을 달래주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 그리고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고현정이 여유로운 가정을 꾸리고 두 아이의 엄마이자 성공한 화가로 살아가는 정희주, 신현빈이 망가진 영혼 구해원 역할을 맡아 열연한다.

신현빈이 출연하는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은 13일 오전 7시 방송되며,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10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홍성기 “진상 손님이 ♥이현이에게 술 따르라 해서 내가 남편이라고..”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