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지아, 베르겐2 오피스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 업그레이드 출시

2021. 10. 4. 0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가 제품에 사용되는 이탈리아 100% 트렌드급 세미아닐린 가죽 채택
오피스 리클라이너 베르겐2
노르웨이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베르겐2 오피스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하여 주목받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베르겐2 오피스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는 등받이를 뒤로 눕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무용 및 서재용 리클라이너 의자다. 등받이는 특허받은 Comfort Glide 기술이 적용돼 몸의 무게만으로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각도를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고 고정도 가능하다.

제품 전체가 이탈리아산 100%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리클라이너는 종전 프라임 등급의 가죽에서 고가 제품에 사용되는 트렌드급 세미아닐린 가죽으로 가죽의 퀄리티를 높였다. 여기에 노르웨지아만의 최첨단 초음파 원목 적층 가공 기법으로 일반 리클라이너에 사용되는 원목과 비교할 수 없는 강성과 내구성이 더해져 한층 편안하고, 강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노르웨지아 제품은 판교본점, 논현점, 포천가구단지 물류센터 아울렛 직영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노르웨지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노르웨지아의 모든 가죽 제품은 폭스바겐 그룹 전략적 파트너로 천연가죽을 공급하는 이탈리아 대표 가죽 브랜드 ‘마스트로또’의 최고급 면피 소가죽만을 사용하고 있다. 무엇보다 일반적인 가구 유통구조와 달리 완제품을 직수입해 직영매장에서 할인된 도매가로 제품을 판매하며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최근에는 아렌델 오피스 제품도 기존 소바쥬 투톤 클래식 가죽에서 색감이 선명하고 부드러운 리네아급 세미아닐린 가죽을 적용해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히고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