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대선' 언급하며 작심발언 "권력은 국민 위해 써야" ('라디오쇼')

이게은 2021. 9. 30. 13: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대선을 언급하며 정치판을 꼬집었다.

3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가 청취자들과 권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명수는 이날 퀴즈 명제가 권력이라고 설명하며 "대선도 얼마 남지 않았다. 이래저래 복잡한 일이 많아서 자괴감을 많이 느낀다. 왜 권력을 잡으려고 하는 건지 그런 걸 보면 이유를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대선을 언급하며 정치판을 꼬집었다.

3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가 청취자들과 권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명수는 이날 퀴즈 명제가 권력이라고 설명하며 "대선도 얼마 남지 않았다. 이래저래 복잡한 일이 많아서 자괴감을 많이 느낀다. 왜 권력을 잡으려고 하는 건지 그런 걸 보면 이유를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렇지 않은 분들이 더 많지만 몇몇 분들은 권력을 그럴 때 쓰더라"라며 다시금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였다.

더불어 "권력을 사명감과 국민을 위해 쓰는 분이 (대선에서) 뽑혀야 좋을 것 같다. 이런 일이 자꾸 터지니까 불신이 더 생기는 것 아닌가"라며 직언을 날렸다.

이어 박명수는 "'권력은 무엇이다'라고 확실히 알려주는 분에게 선물을 드리겠다"라고 진행을 이어갔다. 박명수는 청취자들 의견 중 '권력은 젝스키스다. 폼에 살고 죽고 돈 때문에 살고'라며 젝스키스의 '폼생폼사' 가사에 권력을 빗댄 청취자에게 공감했다. 박명수는 "돈 먹으려고 권력 쥐는 것 아닌가. 몇십억씩 먹고 나몰라라 한다"라면서 "아 젝스키스 멤버들과는 관련 없는 이야기"라며 혹여 생길 오해를 바로잡기도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충격' 살인용의자로 전락한 스포츠 스타…현재 도주 중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이하얀 “사기+슬럼프 조울증에 50kg→128kg 증가...시체처럼 누워만 있었다”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