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에 쏙 들어가는 소형 소파 마사지기..편안한 전동침대 추천

구단비 기자 2021. 9. 30. 0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 신혼부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웨딩의 계절 가을이 왔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결혼식의 규모나 형식이 제약을 받으면서 예비 신혼부부들은 둘만의 아늑한 보금자리를 꾸미는데 더욱 정성을 쏟고 있다.

혼수장만을 고민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국내 대표 가구·가전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추천받아 소개한다.

글로벌 안마의자 기업인 바디프랜드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혼수 아이템 2종을 제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가을웨딩혼수] 바디프랜드, '아미고' '이지모션베드'

[편집자주] [편집자주]예비 신혼부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웨딩의 계절 가을이 왔다. 코로나19(COVID-19) 팩데믹에도 결혼 행진곡은 울려퍼진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결혼식의 규모나 형식이 제약을 받으면서 예비 신혼부부들은 둘만의 아늑한 보금자리를 꾸미는데 더욱 정성을 쏟고 있다. 혼수장만을 고민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국내 대표 가구·가전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추천받아 소개한다.

소형 마사지 소파 모델 '아미고'./사진제공=바디프랜드
/사진제공=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기업인 바디프랜드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혼수 아이템 2종을 제안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출시한 소형 마사지 소파 모델인 '아미고'와 전동침대인 '이지(Easy)모션베드'를 추천했다. '아미고'는 친구, 연인, 사이좋은 등의 뜻을 담은 스페인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신혼집, 아이방, 자취방 등 작고 아담한 공간에서도 연출 가능하다.

아미고는 목·어깨 집중모드, 등·허리 집중모드, 전신 릴렉스모드, 전신 요람모드 등 총 4가지 부위별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체를 밀착하여 굴곡진 부분을 빠짐없이 마사지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부드럽게 연결되어 빈틈없이 감기는 마사지하는 L프레임으로 이루어진 인체공학적 입체프레임인 S&L프레임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석구석 세심한 마사지를 가능하게 한다는 게 특징이다.

또 △4개의 마사지볼을 이용한 맞춤 마사지 △에어쿠션을 통한 하체 부위 지압을 하는 에어백 마사지 기능 △다리 높이에 따라 등판 각도가 자동 조절되는 다리 리클라이닝 기능 △스마트폰 충전 및 블루투스 연결 기능 등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에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의 스테디셀러인 이지모션베드는 매트리스를 받치는 프레임 아래 '세이프 패브릭'(안전망)을 적용했다. 모션베드 각도 조절 시 하부의 철재 프레임과 플레이트 사이에 빈 공간이 생기지 않도록 해 물건이 빠지거나 어린아이 혹은 반려동물의 끼임 사고 등을 예방할 수 있다. 생활 오염 방지 기능과 강한 내구성의 고급 패브릭 원단을 프레임 전체에 적용하여 관리도 편하다.

모터는 독일 전동모터 전문업체 오킨(OKIN)의 제품으로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 상체 부분에는 모터가 2중으로 들어가 매트리스를 세웠을 때 흔들림 없이 등과 허리를 받쳐준다. 체중을 분산시켜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무중력(Zero-G) 기능, 상체 프레임을 5도가량 세워 기도 확보에 도움을 주는 코골이 방지 기능 등도 적용됐다.

일반 침대 형태인 플랫 모드, TV 시청 및 독서에 적합한 상체 각도 조절 모드, 피곤한 다리에 휴식을 줄 수 있는 하체 각도 조절 모드, 마치 우주에 있는 듯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무중력 모드,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콰이어트 슬립 모드 등 5가지의 인체공학적 리클라이닝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관련기사]☞ '용하다'던 베트남 불임 치료사 만난 부부, 출산 비밀에 '충격'"형부랑 아무짓 안했어"…안영미, 윤형빈과 관계 해명한 이유설현, 여전한 슬림 실루엣…'세기말 감성' 뽐낸 배꼽티 패션호랑이 가까이 보여주려다가…14개월 아들 손가락 잃어기네스 펠트로, '50세' 생일도 특별하게…야외 목욕샷 공개
구단비 기자 kd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