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맨 '원더우먼' OST 첫 포문

김문석 기자 2021. 9. 24. 0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사진 SBS 제공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OST Part.1 ‘소울맨-기타로 오토바이를 타자’가 발매된다.

이하늬, 이상윤 주연의 SBS 새 금토 드라마 ‘원더우먼’의 첫 번째 OST는 명품 보컬리스트 소울맨이 ‘기타로 오토바이를 타자’로 그 첫 포문을 연다.

‘원더우먼’ OST Part.1 ‘기타로 오토바이를 타자’는 드라마 메인 테마 곡으로 우리나라 가요계를 대표하는 전설의 밴드 산울림의 명곡을 드라마 ‘원더우먼’ 버전으로 리메이크하였다. 신나면서도 박력 있고 펑크한 이미지의 원곡을 ‘원더우먼’만의 에너지로 재해석하였으며, 소울맨만의 유니크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두 사람의 인생이 뒤바뀐 내용의 코믹 액션물에 찰떡으로 어울리는 가사들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원더우먼(One the Woman)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 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로 대세 배우 이하늬, 이상윤, 진서연, 이원근의 폭발적 연기력과 케미가 만나 안방극장을 뒤흔들 극강의 시너지를 뿜어낼 것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SBS ‘원더우먼’ OST Part.1, 소울맨의 ‘기타로 오토바이를 타자’는 24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