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웨이비 탈락 '충격'.. 노제 "최선 다했다"

김유림 기자 2021. 9. 15. 0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루 웨이비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첫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K-POP 4대 천왕 미션'을 두고 크루간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진 가운데 탈락 크루는 웨이비였다.

앞서 프라우드먼과 웨이비는 CL 노래를 두고 'K-POP 4대 천왕 미션' 대결에 나섰다.

결국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초 탈락 크루는 웨이비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비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첫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사진=Mnet 방송캡처

크루 웨이비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첫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K-POP 4대 천왕 미션’을 두고 크루간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진 가운데 탈락 크루는 웨이비였다. 

앞서 프라우드먼과 웨이비는 CL 노래를 두고 ‘K-POP 4대 천왕 미션’ 대결에 나섰다. 모니카는 웨이비의 안무를 보며 “평범했다” 평하기도 했다. 웨이비 또한 “봐주는 거라고 하셨을 때 기분이 나빴다. 근데 (안무를 보고) 이걸 안무라고 짠 건가? 싶었다”고 평했다. 

CL은 안무 연습 영상을 보고 웨이비의 편을 들었다. 그는 “프라우드먼은 잘 안 맞는다.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가 잘 보인 건 웨이비였다”고 말했다. 본격적인 안무 영상이 공개되자 승리는 프라우드먼에 기울었다. 보아는 “닥터페터의 Hi-hat 소리를 잘 살렸다”고 극찬했으며 황상훈도 “확 (점수가) 쏠리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결국 승리는 프라우드먼이 거머쥐었다.

8팀의 피 튀기는 접전이 펼쳐졌고, 점수 합산 결과 프라우드먼, 훅, 라치카, YGX가 탈락 위기를 모면하게 됐다. 남은 하위 네 팀 중 웨이비와 코카N버터가 탈락자의 자리를 놓고 다투게 됐다.

5판 3승제로 단체, 개인, 리더 대결 등을 펼쳤지만 코카N버터가 연속 3승을 얻으며 위기를 모면했다. 결국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초 탈락 크루는 웨이비가 됐다.

웨이비 리더 노제는 울먹이며 “정말 최선을 다했다. 패배를 가져가는 게 아니라 저희가 무언갈 해냈다는 걸 가져가겠다. 항상 모든 사람이 다 행복하게 춤을 췄으면 좋겠다”고 아쉬움을 삼켰다.
[머니S 주요뉴스]
"아슬아슬 비키니"… LG 치어리더, 보일락말락
"샤넬 목걸이 얼마?"… 큐리 수영복 S라인 '환상'
'음주운전' 리지, 오열하며 사과… "인생 끝났다"
김종국 아들, 사기혐의로 피소… 피해자만 20명?
유기묘 입양 후 바꿔치기 의혹… 유명 연예인 누구?
'견미리 딸' 이유비, 청순 매력… "눈부신 미모"
'쌍둥이 예비맘' 성유리, 단발 변신…"귀찮아서"
'현빈♥' 손예진 화보, 예복 입으면 이런 느낌?
"사랑받고 존중받는 느낌"… 김혜수 미담 '폭발'
"많이 힘들었다"… 안지영, 10개월만에 근황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