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광폭 강마루 '프리미엄 텍스쳐' 신규 라인업 7종 선보여

2021. 8. 25. 11: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정마루 프리미엄텍스쳐 `소프트 웨이브` / 이미지 출처 : 구정마루
국내 마루 전문 기업 구정마루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마루 ‘프리미엄 텍스쳐(Premium Texture)’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11월 런칭 이후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프리미엄 텍스쳐’의 스펙을 한층 강화하고 다양한 신규 패턴을 도입했다. 최신 광폭 트렌드를 반영해 폭 125mm, 길이 1,200mm, 두께 7.5mm의 더 넓은 공간감을 연출할 수 있는 사이즈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나뭇결과 질감을 정교하게 일치시킨 ‘동조엠보’ 방식을 구현, 표면 입체감을 더 확실히 표현했다. 동조엠보 기술은 구정마루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천연마루 느낌의 우드 패턴과 질감을 리얼하게 반영하여 차별화된 인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

신규 프리미엄 텍스쳐는 △딥 라인 오크 △모카 브루 △린넨 베이지 △라일락 화이트 △소프트 웨이브 △골든 브릭 △샌드 오크 총 7종으로 구성되었으며, 2021년 트렌드를 반영한 오크(Oak) 수종의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에 포커스를 두었다.

구정마루에서는 에코플러스 테크놀로지(Eco Technology)를 더한 친환경 접착제를 프리미엄 텍스쳐 라인에 적용, 화학성분과 유해 성분에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부자재의 디테일까지 더했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프리미엄 텍스쳐 7종은 편안하고 내추럴한 인테리어 연출은 물론, 다양한 평형과 콘셉트에 적용할 수 있어 대중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다”라며 “30년 프리미엄 마루 전문 브랜드 구정마루에서만 볼 수 있는 기술력으로 바닥재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정마루 텍스쳐 신제품은 전국 200여 개의 구정마루 대리점을 비롯한 전국 구정마루 제휴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