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두 운동 했을 때 느낌".. 소유, 화이자 백신 후기

김유림 기자 2021. 8. 20.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유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화이자 백신 후기를 전했다.

 소유는 19일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 "화이자 1차 백신 접종! 첫째날, 둘째날 이상 증상부터 관리방법까지 전부 기록해봤어요. 코로나 백신 후기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소유는 또 "9월 초 2차 접종까지 맞을 예정이었는데 전체적으로 밀렸다"고 덧붙였다.

소유는 접종 2주 뒤 건강한 모습을 공개하며 영상을 마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소유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화이자 백신 후기를 생생히 전했다. /사진='소유기' 유튜브 캡처

가수 소유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화이자 백신 후기를 전했다. 소유는 19일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 "화이자 1차 백신 접종! 첫째날, 둘째날 이상 증상부터 관리방법까지 전부 기록해봤어요. 코로나 백신 후기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소유는 "갑작스럽게 잔여백신이 잡혀서 급하게 맞으러 왔다"면서 잔여백신 예약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소유는 바늘에 공포증이 있다면서 "따끔이 아니라 아팠다. 뜨겁다는 느낌 들었다. 하나도 안 아프다고 하던데 안 아픈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집으로 돌아온 소유는 "아프지 않고 욱신거리는 것 없다"면서 "내일도 안아플 것 같은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저녁에 다시 브이로그를 켠 소유는 "왼팔이 좀 땡긴다"면서 "삼두 운동 많이 했을 때 느낌이다. 팔을 올릴 수는 있는데 8kg 짜리 (아령) 들고 움직이는 느낌이다 힘이 좀 안들어간다"고 설명했다. 소유는 또 "9월 초 2차 접종까지 맞을 예정이었는데 전체적으로 밀렸다"고 덧붙였다.

이어 "팔이 어깨 위로 안 올라간다. 올리기가 힘들다"며 "화이자가 접종 부위만 아프지 않고 손끝까지 아플 수 있다고 한다. 저는 그 정도는 아니고 조금 참을 만한 정도"라고 덧붙였다.
소유는 접종 2주 뒤 건강한 모습을 공개하며 영상을 마쳤다. 그는 “맞기 전 컨디션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의사와 상담을 하며 상태를 확인하고 맞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머니S 주요뉴스]
국민가수 남편, 외도 밝혀지자 극단적 선택 시도?
"내뱉은 말이나 지키든지"… 김상혁, 무슨 일?
"글래머 아이돌"… 효민, 브라톱+레깅스 '섹시美'
맹승지 근황, 비키니로 뽐낸 탄탄한 몸매
"팔이 안올라가요"… 동해, 화이자 백신 후기
유재석, 자가격리 중 눈물 흘린 이유?
"사실은"… 박나래, 안양예고 동창 이현욱 실체 폭로
반박 나선 예천양조 "영탁, 150억 요구 증거있다"
박수홍 "유튜버 주장 사실이면 방송계 떠날 것"
"정말 흉하다"… 백종원 혹평, 어땠길래?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