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젠, 내달 13일 임시주총..신규 이사진에 GFB 임원 선임

계승현 2021. 7. 30. 15: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젠은 8월 13일 오후 1시 서울 양천구 소재 한국방송회관에서 제16기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신규 이사진 선임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신라젠은 전자 투표제를 도입해 주주의 의결권 행사를 지원한다.

주주총회에서는 신규 이사진 및 감사 선임, 임원 보수 규정 개정, 주식매수선택권 부여가 의결될 예정이다.

신라젠은 신규 이사진이 선출되면서 경영진의 전면 교체가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계승현 기자 = 신라젠은 8월 13일 오후 1시 서울 양천구 소재 한국방송회관에서 제16기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신규 이사진 선임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신라젠은 전자 투표제를 도입해 주주의 의결권 행사를 지원한다. 이달 31일 오전 9시부터 내달 12일 오후 5시까지 전자 투표할 수 있다.

주주총회에서는 신규 이사진 및 감사 선임, 임원 보수 규정 개정, 주식매수선택권 부여가 의결될 예정이다.

신라젠은 신규 이사진이 선출되면서 경영진의 전면 교체가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바탕으로 경영 정상화와 거래 재개에 전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기타 비상무이사 선임 건도 의결한다. 후보에는 신라젠 최대 주주 엠투엔이 인수한 미국 바이오기업 그린파이어바이오(GFB)의 아짓 길(Ajit Gill) 대표(CEO)와 산지브 문시(Sanjeev Munshi) 최고사업책임자(CBO)가 추천됐다.

미국 법인 신라젠 바이오테라퓨틱스(SillaJen Biotherapeutics) 대표로 내정된 산지브 문시 CBO는 다국적 제약사 머크의 사업개발 임원 출신으로, 글로벌 기술수출 계약 전문가다.

신라젠 관계자는 "이번 임시주총에서 새로운 신라젠을 이끌 경영진을 선출할 예정"이라며 "향후 신라젠의 거래재개와 기업 가치 상승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신라젠 로고 [신라젠 제공]

key@yna.co.kr

☞ 주병진, 사우나서 40대 폭행…피해자 "20년전 기억 달라…"
☞ 박수홍, 거짓방송 논란에 "아내와의 만남, 햇수로 4년이지만…"
☞ "헤어진 걸 후회해"…메달 딴 후 생방송서 전 여친 깜짝 고백
☞ 조깅하던 판사 향해 차 돌진…CCTV 피살 영상에 공분
☞ '성관계 녹음'으로 주지 협박 승려…법원 "제적처분 정당"
☞ 카약 앞에 콘돔을?…기발한 아이디어로 금메달
☞ 양의지에 끝내기 사구 던진 투수는 MLB 피츠버그 프런트 직원
☞ 오클랜드 도심 한국 호떡집에 장사진 이룬 사연
☞ 양궁서 '안산' 못넘은 日귀화 엄혜련 "훌륭한 경기 영광"
☞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코로나19 확진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