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W정수기', 싱가포르 시장 공략한다

유승목 기자 2021. 7. 29.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가 싱가포르 가전 브랜드 하이드로플럭스와 수출 계약을 맺고 다음달부터 'W정수기'를 현지 시장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지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하이드로플럭스를 통해 W정수기의 높은 기술력을 알리고 신뢰도를 쌓아 점차 수출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별도의 마케팅을 하지 않았지만 많은 현지인들이 사전 예약을 할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브랜드 하이드로플럭스(Hydroflux)와 손 잡고 8월 공식 론칭
다음달 싱가포르 현지 시장에 공식 수출 판매되는 W냉온정수기브레인.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싱가포르 가전 브랜드 하이드로플럭스와 수출 계약을 맺고 다음달부터 'W정수기'를 현지 시장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드로플럭스의 최상급 플래그십 모델 라인으로 자리잡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시작한다.

앞서 바디프랜드는 지난 2월 하이드로플럭스와 'W냉온정수기브레인' 독점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4일 1차 제품 출고를 완료하며 판매 준비를 마쳤다. 오는 8월 초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는 녹과 이물질, 유해물질,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등을 거르는 모든 필터 기능을 하나의 '원필터'에 압축한 '자가교체형 원필터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다. 특히 W냉온정수기브레인은 물이 지나는 부분을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세균 번식의 가능성을 크게 낮췄다. 또 정수기 중 처음으로 최고급 2.1채널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는 싱가포르를 해외 진출 교두보로 삼아 수출 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W정수기는 물론 회사 주력 제품인 안마의자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현지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하이드로플럭스를 통해 W정수기의 높은 기술력을 알리고 신뢰도를 쌓아 점차 수출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별도의 마케팅을 하지 않았지만 많은 현지인들이 사전 예약을 할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최화정, 21세 연하 이민웅과 커플샷후배 폭행하고 신고 못하게 성기 촬영한 고교생"이건 사기다"…백종원, 닭갈빗집 사장 '방송용 눈물'에 '분노'[영상] 높이 100m 모래폭풍, 한순간에 中도시 삼켰다정주리 "싸울 때마다 애 생겼다" 깜짝 고백
유승목 기자 mok@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