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겟아웃' 조던필 감독X스티븐연 뭉쳤다..'NOPE' 내년 7월 국내 개봉

이승미 2021. 7. 23.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겟 아웃' '어스' 단 2 작품 만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조던 필 감독의 신작 영화 'NOPE'(유니버설 픽쳐스 수입·배급)이 북미 시간 기준으로 개봉을 딱 1년 앞둔 7월 22일 00시, 타이틀과 캐스팅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영화 'NOPE'은 '겟 아웃' '유나 그리고 블랙 메시아'의 다니엘 칼루야, 배우 겸 가수인 케케 파머, '미나리' '버닝'의 스티븐 연이 출연을 확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겟 아웃' '어스' 단 2 작품 만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조던 필 감독의 신작 영화 'NOPE'(유니버설 픽쳐스 수입·배급)이 북미 시간 기준으로 개봉을 딱 1년 앞둔 7월 22일 00시, 타이틀과 캐스팅을 공식 발표했다. 영화 'NOPE'은 NO를 의미하는데 제목 외의 모든 스토리는 아직까지 철저하게 베일에 싸여 있다.

이번 영화 'NOPE'은 '겟 아웃' '유나 그리고 블랙 메시아'의 다니엘 칼루야, 배우 겸 가수인 케케 파머, '미나리' '버닝'의 스티븐 연이 출연을 확정했다. 아카데미 수상의 주인공 조던 필 감독의 각본과 연출, 2021년 아카데미 남우 조연상을 거머쥔 다니엘 칼루야, 영화 '허슬러'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준 케케 파머, 그리고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션된 스티븐 연까지 합류한 것만으로도 기대감을 자아낸다.

공식 티저 영문 포스터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상공 위 기이한 형태의 어두운 구름과 연결된 선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영화의 제목이 가진 의미에 대한 추측과 함께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IMAX 카메라로 촬영되었다는 소식도 더해져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NOPE'은 크랭크 인과 함께 내년 북미에서는 7월 22일(금) 개봉, 대한민국에서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이준혁 “여배우들과 알몸 샤워..프랑스서 문화 충격 겪어”
김빈우, 속옷 입고 바디 화보 찍다가 ♥남편 앞 폭풍 눈물 “주체할 수 없이 나와”
김수연 “김희라 내연녀에 심한 모욕”→“100억 사라져”
“망치 들고 찾아온 父..박수홍, 매매아닌 임대로 거처 옮긴 이유는”
가수 김완준 “아내와 친한 지인 바람나 극단적 선택 시도”..정호근 “살인 안 난 게 다행”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