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수원 '무기한 연기'.."100% 환불 가능" [전문]

김수현 2021. 7. 9. 14: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과 수원 공연이 또다시 연기가 되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9일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는 "7월 16일에서 18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톱6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공연'이 무기한 연기됐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서울 공연은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급격히 확산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4단계로 상향된다는 중대본의 발표 이후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지난해 티켓 오픈 10분 만에 서울을 포함한 전 지역,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내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미스터 트롯' 콘서트는 또한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5,000석이 넘는 대규모로 진행됐는데도 총 11만 명의 관객과 스태프 중 확진자는 나오지 않았지만 현재 심각해진 상황으로 인해 또다시 이후를 기약하기 어렵게 됐다.

이번 제작자 측의 무기한 연기로 인해 티켓 환불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가능하다. 이미 티켓을 배송 받은 관객은 추후 공연 진행시 기존 티켓으로 입장할 예정.

거기에 수원 콘서트 또한 연기됐다. 제작사는 23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수원 공연과 관련해서는 "'대규모 공연 관람객 인원을 100명 미만으로 제한하라'는 통지에 따라 공연 진행이 불가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작사는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라며 " 이후 일정에 대한 공지는 아티스트와 스태프, 지자체 및 공연장들과 협의하여 빠른 시일내에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또 "코로나19의 진정과 함께 다시 한번 관객분들과 건강한 모습으로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며 "관객,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공연을 관람,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겠다"고 다짐했다.

공연 취소에 따라 예매 티켓은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되며 취소 수수료를 포함해 전액 환불 예정이다.

다만 오는 10일부터 11일 양일간 충북 청주시 청원구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리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청주공연은 그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세의 엄중함을 고려, 거리두기 2단계에 준한 방역 대응에 나선다. 공연 전날인 오늘은 유관기관과 함께 시설물 안점점검을 하고, 공연 당일에는 24명으로 점검반을 편성해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살필 계획이다. 청주 콘서트의 티켓도 전석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TV조선이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8월29일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경연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에 오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플레이 입니다. 먼저 지난해부터 계속되는 공연의 연기에도 불구하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오는 7월16일(목) ~ 7월18일(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공연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세로 인하여 금일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4단계로 상향한다는 중대본의 발표에 따라 현재 일정으로는 진행이 불가하여 부득이하게 공연을 무기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계속되는 연기와 취소에도 불구하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콘서트 - 서울'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이후 일정에 대한 공지는 아티스트와 스태프, 지자체 및 공연장들과 협의하여 빠른 시일내에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공연의 무기한 연기로 인하여 공연일자가 임의의 날짜로 변경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공연 연기로 인하여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또한 티켓을 배송 받으신 경우 추후 공연 진행 시 기존 티켓으로 입장 예정입니다. 배송 받으신 티켓의 보관에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진정과 함께 다시 한번 관객분들과 건강한 모습으로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관객,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공연을 관람,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yu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최은경, 민망한 운동복에 난감…“땀나면 다 티나”
인순이 “있는 거 다 팔고 있다” 말 못 한 어려움 고백
“성관계 좋아하는 AOA멤버? XXX” 권민아, 거침없이 실명 공개
승리 “어떤 미친X이 와이프와 같이 온 분한테 성접대를 하나” 발끈
김기욱 “다리 절단 수술 후 가치관 달라져...현재 한 달 1억 수익 사업가로 활동 중”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