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백화점 여름 침구·의류 할인..마트는 제철과일·보양식

권혜진 2021. 7. 3. 07: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7월 첫 주말을 맞아 백화점은 여름 침구와 의류 기획전을 연다. 대형마트는 제철을 맞은 여름 과일과 무더위 극복을 위한 보양식을 판매한다.

침구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백화점 = 노원점은 6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엘르파리·아이리스·구스앤홈·헤지스홈 등 홈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용 침구를 특가 판매하는 기획전을 한다. 강남점은 4일까지 1층 야외 행사장에서 '진유니 쿨패션 특집 행사'를 열어 폴햄·플랙진·게스·캉골 브랜드의 티셔츠 반바지 등 여름 의류를 최대 50% 할인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7일까지 B블럭 1층 행사장에서 크록스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4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여름맞이 남성 패션 특가전'을 열어 닐바렛·산드로옴므·폴로 등 20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이자벨마랑·빈스·조셉 등 8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썸머 바캉스 의류 대전'을 한다.

와촌자두 [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마트 = 7일까지 성주참외, 경산 와촌자두, 햇 찰옥수수, 임실복숭아 등 여름철 과일을 특가로 선보인다. 과일을 구매한 고객이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무조건 교환이나 환불해주는 '100% 맛보장' 제도도 운영 중이다. 손질 민물장어와 완도 활전복, 국산 데친 문어 등 보양식으로 많이 찾는 수산물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해주는 수산대전도 7일까지 한다.

더함TV [홈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홈플러스 = 전국 매장에서 국내 TV 제조업체 브랜드인 '더함TV'의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TV를 출시하고 7일까지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안드로이드 9.0 운영체제(OS)가 탑재된 고해상도(UHD) TV로 43형(108㎝), 50형(125㎝), 55형(138㎝) 등 3종이 있다.

G마켓 '팔도 여름맞이 대축제' [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G마켓 = 4일까지 '팔도 여름맞이 대축제'를 열어 '팔도 비빔면', '밥알 없는 비락식혜', '뽀로로 워터젤리' 등 팔도의 인기 제품을 최대 24% 할인한다. 전 고객에게 12%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유료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 쿠폰을 준다.

키즈시리얼 특별사은품 기획전 [옥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옥션 = 4일까지 '키즈시리얼 특별 사은품 기획전'을 열어 켈로그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15% 쿠폰을 주고,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는 쿠폰을 한 장 더 지급한다.

▲ 롯데온 = 4일까지 마리끌레르, 로엠, 지고트 등 인기 여성복 브랜드 상품을 모은 '썸머 키워드 아이템 기획전'을 열어 여름에 많이 찾는 원피스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여름 의상에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와 수영복, 골프 의류도 있다.

lucid@yna.co.kr

☞ "서울 성인 3명 중 1명, 지난 1년간 섹스 안해"
☞ "이번 주의 가짜뉴스는…" 대통령 '공개 저격' 나서자 들썩
☞ "공공장소 속옷 노출이 웬말"…컴백하자마자 퇴출 위기
☞ 붕괴 아파트 잔해서 구조 소방관 일곱살 딸 시신 발견
☞ 세계 2위 부자 머스크 "5천만원짜리 집에 산다" 공개 이유
☞ "예뻐서 뽀뽀라도 해보려고" 초면 여성 차에 가두고…
☞ 송중기, 건물 공사 불편 민원에 자가격리 중 입장 밝혀
☞ "16세기 양반가의 기이한 사건, 원인은 상속 문제였다"
☞ 소속팀 허락도 받았는데…손흥민 도쿄행 결국 불발
☞ "나는 다른 생의 지민" 英 인플루언서 살해협박 시달려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