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日 첫싱글 '드리머즈' 낸다..'디지몬 어드벤처:' 엔딩 테마 확정

2021. 6. 24.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에서 첫 싱글을 발매한다.

24일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28일 에이티즈가 일본 첫 싱글 앨범 ‘드리머즈(Dreamers)’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드리머즈’부터 ‘블루 서머(Blue Summer)와 함께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일본 정규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에 수록된 ‘스틸 히어(Still Here)’의 어쿠스틱 버전 등으로 구성됐다.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에이티즈는 제주도의 청량함을 듬뿍 머금은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끄는가 하면, 약 30초 가량의 짧은 멜로디로도 여름을 제대로 느끼게 하며 전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드리머즈’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에이티즈의 긍정적인 힘과 에너지가 전해지는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일본 후지TV에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의 엔딩 테마로 결정되며 7월부터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싱글 발매에 이어 일본 팬미팅 ‘에이티즈 서머 베케이션 캠프 -드리머즈- (ATEEZ SUMMER VACATION CAMP -Dreamers-)’ 개최 소식까지 알리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일본 요코하마 파시피코 국립대홀에서 개최되는 이 팬미팅은 거대 스크린을 통한 라이브 뷰잉으로 현장감을 최대한 살리는 가운데 에이티즈가 직접 착용했던 의상과 소품도 전시해 오랜 시간 직접 만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

앞서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3위, 3월 넷째 주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와 주간 합산 앨범 차트에도 순위권에 진입하며 일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이티즈는 이후에도 현지 방송은 물론 스페셜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티즈의 일본 첫 싱글 ‘드리머즈’와 팬미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티즈 일본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