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강동완 기자 2021. 6. 14. 2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브랜드 모델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영상은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가 '황올한 BBQ치킨 파티'를 즐기는 컨셉으로 이들은 경쾌한 음악에 맞춰 황금올리브 속안심, 황올한 깐풍치킨, BBQ 스모크치킨, 체고치순살, 메이플버터갈릭 등 각자의 '최애치킨'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브랜드 모델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영상은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가 ‘황올한 BBQ치킨 파티’를 즐기는 컨셉으로 이들은 경쾌한 음악에 맞춰 황금올리브 속안심, 황올한 깐풍치킨, BBQ 스모크치킨, 체고치순살, 메이플버터갈릭 등 각자의 ‘최애치킨’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광고영상으로 브레이브걸스 멤버와 황광희가 ASMR형식에 맞춰 최애 치킨을 속삭이듯 소개하는 ‘치SMR’이 공개되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브랜드 모델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BBQ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BBQ 특제 소스 ‘파인마요소스’와 ‘치즈갈릭 소스’ 등 다양한 소스에 치킨을 찍어 먹는 모습과 각 멤버들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브레이브걸스 멤버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목소리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황광희의 반전 목소리가 공개되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BBQ는 ‘치SMR’ 광고영상을 통해 다양한 조합으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각 멤버별 치킨세트 메뉴를 통통튀는 이름과 함께 선보였다. 

먼저, ‘민영세트’(BBQ스모크치킨+케이준감자튀김+매직칠리소스)와 ‘은지세트’(황금올리브속안심+소떡소떡+치즈갈릭소스+블랙페퍼시즈닝), ‘광희세트’(메이플버터갈릭치킨+포테이토치즈그라탕+메이플버터갈릭소스+BBQ수제맥주)등 기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와 ‘유정세트’(황올한깐풍치킨+통새우멘보샤+파인마요소스), ‘유나세트’(체고치+오징어스틱)로 구성된 총 다섯 가지의 세트가 공개됐다.
또한 BBQ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 촬영 현장 및 비하인드 영상 등을 사전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평소에도 BBQ치킨을 많이 시켜먹는다며 히트곡 롤린(Rollin’)의 한 부분을 “BBQ 사랑한다고”로 개사해 부르는 등 인터뷰 촬영 중에도 BBQ치킨에 대한 애정 가득한 모습을 선보였다. 

사전공개한 영상들은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수 13만회를 넘으며 정식 광고가 공개되기도 전부터 MZ세대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BBQ 관계자는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이 BBQ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해당 모델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프랜차이즈 브랜드 평균존속년수는 5.97년
한 모금으로 빠르게 든든함 채우는 '곡물 식음료' 인기
티바두마리치킨, 2021 경기e스포츠 대회 후원 … 지역사회 활동 참여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 정관장, 본죽과 제휴
본도시락, 론칭 9년 만에 400호점 돌파 … 1인식·배달 선호 현상에 매출 상승세
[머니S 주요뉴스]
"언니는 내 스타일"… '정경호♥' 수영, 글래머네
"공주님인줄"… '브브걸' 민영, 너무 예쁘잖아
"사랑해요"… 이광수 하차, ♥이선빈 반응?
"난 왜 안 아프지?" 그 순간 고통이 찾아왔다
사라진 소년… '인육 케밥' 팔아 150억 벌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