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전문 브랜드 유엔디(UND) '2021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참가

2021. 5. 25. 1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우닝의 40년 경험과 노하우에 디자인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유엔디(UND, Unique New Dauning)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Seoul Living Design Fair, 이하 SLDF)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로서 한국 리빙 디자인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된 SLDF는 작년 코로나19로 인해 개최가 무산된 이후 올해 26회째 열리며, 국내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최초로 코엑스 A, B, C, D홀 전관에 걸쳐 선보임으로써 리빙 산업 발전의 모멘텀을 다시 한번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 반려동물과 함께 쓰는 소파까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필요한 소파를 제안해온 유엔디는 이번 페어에서 소파의 본질적 기능인 편안한 쉼을 경험할 수 있도록 'PLEASE, S!T'을 테마로 정은주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함께 협업 부스를 선보인다. 정은주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스테이 로옹:' 소파와 '레스트레스트' 소파를 비롯해 유엔디의 주요 제품과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페어의 하이라이트는 6가지의 라이프스타일 씬으로 꾸민 6개의 소파 라운지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1인 스테이 로옹: 소파를 중심으로 디자인 조명과 향, 뮤직 플레이리스트, 김소영 아나운서의 북 큐레이션이 어우러져 일상을 따뜻하게 보듬어줄 여섯 개의 공간이 펼쳐진다. 유엔디와 정은주 디자이너, 유앤어스가 협업한 러그도 첫 선을 보인다. 공간의 완성도를 높여줄 러그를 비롯해 빈티지 조명, 아트워크, 식물을 함께 매치해 거실 인테리어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한편, 유엔디는 SLDF 참관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시 기간 내 UND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소파 구매 시 자체 제작한 발 매트를 증정한다. 인증샷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 기간 동안 유엔디 부스를 촬영해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유엔디는 5월 27일(목) 오후 1시에 SLDF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3가지 제품을 단독 특가로 제공하며, 방송 중 히든 퀴즈를 통하여 정답자 5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