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김소리, '유튜러버' OST 두 번째 가창자 발탁

김지하 기자 2021. 5. 17. 1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관찰 예능 '유튜러버'가 두 번째 OST를 발매한다.

얼라이즈는 17일 정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유튜러버' OST 두 번째 파트 '데자뷰'(deja vu)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엠넷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2'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소리는 지난해 8월 싱글 앨범 '이니셜S' 이후 약 9개월 만에 OST에 참여해 신곡을 발표한다.

한편 '유튜러버'는 청춘남녀 유튜버들의 두근두근 러브 파라다이스를 담은 관찰 예능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러버 OST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유튜브 관찰 예능 '유튜러버'가 두 번째 OST를 발매한다.

얼라이즈는 17일 정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유튜러버' OST 두 번째 파트 '데자뷰'(deja vu)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데자 부'라는 앨범명과 '2021.05.20.12PM'이라는 발매 시점이 적혀있다. 이와 함께 자주색 배경 속 카메라 필름이 담겨 있어 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달 30일 발매된 '유튜러버' OST 첫 번태 파트 'Part.1 '벌룬(BALLOON)' 재킷 이미지에서는 하트 모양의 풍선을 담아 설레는 감정을 풍선에 빗댄 곡을 발표했다면, 이번에는 '사랑'이라는 주제 아래 또 다른 느낌의 곡이 탄생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에는 김제이미에 이어 가수 김소리가 두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엠넷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2'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소리는 지난해 8월 싱글 앨범 '이니셜S' 이후 약 9개월 만에 OST에 참여해 신곡을 발표한다.

또한 실력파 프로듀서 굿나이트와 김제이미, 로즈유(ROSEYOU)가 함께 호흡을 맞췄으며, 기타리스트 서원진, 베이시스트 백경진, 피아니스트 전용준, 드러머 홍준 등 내로라하는 세션들의 참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유튜러버'는 청춘남녀 유튜버들의 두근두근 러브 파라다이스를 담은 관찰 예능이다. 총 누적 조회수 60억 뷰에 달하며 왓챠와 유튜브 채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얼라이즈]

김제이미 | 벌룬 | 유튜러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