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와일드와일드웨스트' 홍현희♥제이쓴 부부, 동반 출격 [공식]

박판석 2021. 5. 7.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개성의 인물 7명이 모여 역대급 텐션으로 척박한 정글마저 뒤집어버린 SBS '정글의 법칙-와일드 와일드 웨스트'가 드디어 8일(토) 베일을 벗는다.

'정글의 법칙 –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는 세계 5대 갯벌로 손꼽히는 한반도 생명의 보고이자, 약 천여 개의 크고 작은 섬을 가진 서해 곳곳을 탐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제공

[OSEN=박판석 기자] 다양한 개성의 인물 7명이 모여 역대급 텐션으로 척박한 정글마저 뒤집어버린 SBS ‘정글의 법칙-와일드 와일드 웨스트’가 드디어 8일(토) 베일을 벗는다.

‘정글의 법칙 –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는 세계 5대 갯벌로 손꼽히는 한반도 생명의 보고이자, 약 천여 개의 크고 작은 섬을 가진 서해 곳곳을 탐사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는 거친 바다를 뚫고 생존지에 도착했지만,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며 이름 그대로 와일드한 생존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빛난 건 바로 팀워크였다.

대한민국 예능의 판도를 뒤엎으며 ‘대세 부부’로 자리 잡은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는 등장부터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했다. 이들은 촬영 내내 떨어져 있으면 서로를 애타게 찾는 등 남다른 애정을 선보여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연예계 대표 흥부자 홍현희는 신곡 ‘Dun Dun Dance’로 돌아온 오마이걸의 인간 비타민 승희와 ‘흥자매’를 결성, 생존의 에너지 부스터 역할을 톡톡히 했다.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남다른 손재주로 화가로까지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기웅은 아버지로부터 이어져 온 ‘정글 팬심’을 자랑하며 특별한 생존품을 준비해 선보였다. 셰프 정호영은 처음엔 카메라를 어색해하더니, 나중엔 즉석 댄스를 선보이는 등 반전매력을 보여줬다. 이에 병만 족장마저 텐션 업 된 모습을 보이며 역대급 ‘흥부족’ 탄생을 알렸다.

한순간도 쉬지 않고 입과 몸을 움직이며 보는 이도 흥겹게 만드는 7인의 와일드한 서해 생존기는 8일 토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