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 화장품 브랜드 '브링그린'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2021. 4. 29.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 걸스 멤버 유정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CJ올리브영의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은 역주행으로 대세 아이돌 대열에 선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과 '짜지마 티트리시카' 캠페인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유정은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 제품과 함께 상큼하고 청량미 가득한 모습을 표현하며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정은 최근 바쁜 활동 스케줄에도 지친 기색 없이 생기 넘치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유정은 촬영 내내 특유의 상큼한 미소로 현장에서도 유쾌한 에너지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게 브랜드 담당자 설명이다. 지난 9일 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링그린 광고를 예고하기도 했다. 토너가 있는 케이크를 들고 찍은 사진이 팬들과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큰 이슈를 모았다.


브링그린 관계자는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브링그린의 브랜드 이미지와 꼭 맞는 브레이브걸스 유정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 비타민 같은 화사한 미소를 지닌 모델로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곧 공개될 영상을 비롯해 앞으로 유정과 함께 진행할 브링그린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리듬감 있는 멜로디와 캠페인 메시지를 댄스로 풀어낸 '짜지마 노노 댄스' 영상을 오는 5월부터 한 달간 브링그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올리브영 베스트 토너로 꼽히는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는 출시 이후 합리적인 가격대, 피부 진정 효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링그린의 스테디셀러다. 이 제품은 3종 티트리 콤플렉스와 시카 성분이 고함량 배합되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는 기존 제품 대비 2배 많은 용량으로 출시했으며, 올해 1분기 매출 수량 기준 올리브영 스킨·토너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브링그린은 유정과 함께하는 '짜지마 티트리 시카'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올리브영을 찾는 고객이 브링그린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역대급 세일을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 외에도 대표 제품인 사철쑥 수분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