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을 입다, 빅사이즈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엘리시아'

강동완 기자 2021. 4. 13.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따뜻한 날씨에 산뜻한 봄 의류을 찾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

박희자 대표가 운영하는 '엘리시아'도 올해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과 색감을 살린 봄 신상 의류를 대거 선보이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엘리시아는 일반적인 여성쇼핑몰과는 달리 기본 사이즈뿐 아니라 77에서 120까지 보다 다채로운 사이즈로 고객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혀준 빅사이즈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따뜻한 날씨에 산뜻한 봄 의류을 찾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

“봄 시즌 여성들이 가장 즐겨 입는 옷은 원피스입니다. 원피스는 한가지 상품만으로 여러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좋아 야외활동에도 편하기 때문이죠”
엘리시아 박희자 대표 (메이크샵 제공)

박희자 대표가 운영하는 ‘엘리시아’도 올해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과 색감을 살린 봄 신상 의류를 대거 선보이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엘리시아는 일반적인 여성쇼핑몰과는 달리 기본 사이즈뿐 아니라 77에서 120까지 보다 다채로운 사이즈로 고객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혀준 빅사이즈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이다.

보통 빅사이즈 의류라하면 옷의 핏을 고려하기 보다는 단순히 사이즈가 큰 제품, 무채색의 특색없는 디자인이 많지만 엘리시아에서는 예외다.

품질 좋은 원단을 사용해 고객이 입었을 때 착용감이 편하도록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색감, 핏, 디자인 무엇 하나 빠짐없이 고려해 일반 여성 쇼핑몰과 동일한 디자인의 옷을 엄선해 선보인다.

덕분에 기본 상품을 중심으로 한두 가지만 구매하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추가로 재구매하는 단골고객도 꾸준히 증가했다.

코리아센터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통해 운영중인 ‘엘리시아’는 올해로 어느덧 16년차를 맞은 장수 쇼핑몰이다.

박 대표는 현재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늘 고객의 목소리에 주목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것을 성공노하우로 꼽았다. 체형의 단점은 보완하고 한 층 멋을 살린 스타일의 제품은 유명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품질을 자랑한다.
엘리시아 홈페이지 캡쳐 (메이크샵 제공)

여기에 자체제작 상품군을 넓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발빠른 신상품 라인업으로 타 경쟁사와는 차별화를 갖췄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순히 판매하는 상품을 소개하는 것에서 벗어나 친근한 브랜드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소홀히 하지 않는 점 역시 엘리시아만의 성공 노하우다.

마지막으로 박희자 대표는 “엘리시아의 슬로건은 ‘자신감을 입다’다”라며, “엘리시아의 고객분들은콤플렉스를 가리는 것보다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뉴욕야시장, 4월 매주 금·토 3천원 할인 진행
탐앤탐스, 춘사월 맞이 프레즐데이 “봄나들이는 탐탐 프레즐&커피와 함께!”
네네치킨, 4월 내내 요기요, 배달의민족에서 풍성한 할인 진행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딸기 음료 티몬딜 조기 완판! 인기 증명!
BBQ, ‘내 맘대로 사이드 메뉴!’ … 18일까지 BBQ앱에서
[머니S 주요뉴스]
"서예지? 남자 조종하는 스타일"
"이웃집 소년을 탐한 유부녀"… 집에 불러 성관계
"아내에게 개그맨 4명이 대시"… 얼마나 예쁘길래?
"김정현은 안되고"… 서예지, 서장훈에 '이마 키스'?
"아빠, 짜장면 먹고싶어"… 112로 걸려온 수상한 전화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