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T멤버십 VIP 대상 4월 한 달간 월 1회 베스트 콤비네이션 음료 1+1

강동완 기자 2021. 4. 8. 17: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SK텔레콤 T멤버십과 제휴하고 4월 한 달 동안 'T 멤버십 VIP Pick'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T멤버십 VIP 회원에게 월 1회 한정으로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1잔 구매 시 동일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SK텔레콤 T멤버십과 제휴하고 4월 한 달 동안 ‘T 멤버십 VIP Pick’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T멤버십 VIP 회원에게 월 1회 한정으로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1잔 구매 시 동일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SK텔레콤 T멤버십과 제휴하고 4월 한 달 동안 ‘T 멤버십 VIP Pick’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공차코리아 제공)

공차 매장에서 주문 및 결제 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VIP Pick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제시하면 혜택이 적용되며, 행사 기간 내 1인 1회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배달 또는 키오스크 주문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메뉴는 공차가 추천하는 티와 토핑의 환상 조합인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우롱티+밀크폼,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코코넛,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L사이즈 기준) 6종이다.

‘T멤버십 VIP Pick’ 혜택 외에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10%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단, 두가지 혜택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결제 1건당 1가지 혜택만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한편, 공차코리아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한 ‘2020년 정보공개서’를 통해, 2019년도 말 기준으로 공차는 126개를 신규개점했다. 정보공개서에 나타난 최근 3년간 공차의 가맹점 계약종료 현황은 28개에 이른다.
문제는 가맹점 해지와 명의변경이다. 계약해지의 경우 3개년동안 29개, 명의변경은 72개에 이른다. 명의변경의 경우, 가맹점주가 브랜드에 대한 매력도 또는 수익성이 떨어져 계약해지와 같다고 보는 견해가 많다. 공차는 2019년 기준으로 직영점 69개를 포함해, 가맹점 498개로 총 567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다.
[관련기사]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반나절 만에 일일 판매량 6만개 돌파
2021년 2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300개 명단 공개
네네치킨, 인기 게임 ‘로스트아크’와 콜라보…매출 쑥쑥
호이차, 여심을 사로잡는 커피전문점 '기본재료부터 충실하게'
돈까스창업 브랜드 이백장돈가스, 단기간에 200호점 돌파 임박
[머니S 주요뉴스]
"헉! 코가 왜 저래?"… 여배우, 코수술 부작용 심각
"여친과 성관계할 초대남 구해요"… 게시글 '시끌'
"내가 고양이상?"… 제니, 어깨라인 美쳤다
'영앤리치' 수지, 재산도·얼굴도 '대박'
박수홍 연봉 2억… "친형 횡령액 얼마냐고?"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