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브레이브걸스' 전속모델 발탁.. 약속 지킨 윤홍근 회장

김경은 기자 2021. 4. 2.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그룹 '브레이브걸스'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윤 회장은 당시 "브레이브걸스가 수십 차례 이상의 군 장병 위문공연을 해왔던 것을 알고 육군 장교 출신인 나로서 고마웠다"며 "BBQ 전속모델이 된다면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BBQ 브랜드의 맛있고 건강한 제품들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달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그룹 ‘브레이브걸스’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그룹 ‘브레이브걸스’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BBQ는 지난 3월27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이어제로 캠페인’ 라이브방송을 통해 브레이브걸스와 인연을 맺었다. 이어제로 캠페인은 비비큐의 원년로 돌아가서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하면서 동시접속자가 4700여명을 돌파하는 등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팬들은 브레이브걸스를 전속모델로 발탁해달라고 요청했다.

윤홍근 회장은 이날 깜짝 통화에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20만명을 넘을 시 브레이브 걸스를 모델로 기용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윤 회장은 당시 “브레이브걸스가 수십 차례 이상의 군 장병 위문공연을 해왔던 것을 알고 육군 장교 출신인 나로서 고마웠다”며 “BBQ 전속모델이 된다면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BBQ 브랜드의 맛있고 건강한 제품들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달라”고 말했다.

BBQ는 이날 브레이브걸스 소속사와 계약을 마무리한다. 앞으로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비공개 한정판 포토카드 및 랜선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BBQ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서게 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브레이브걸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상큼 발랄한 매력은 건강하고 맛있는 황금올리브 치킨이 시그니처 메뉴로 널리 알려진 BBQ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전속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브레이브걸스의 밝은 에너지와 특유의 발랄함이 BBQ 이미지와 어우러져 초긍정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MZ세대 고객들과 소통하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섹시한데 청순해"… 김세정, 시원하게 드러낸 어깨라인
"역주행 신화?"… 필라테스강사 '넘사벽' 볼륨감 영상
"눈둘 곳이 없네"… 한예슬, 비현실적 몸매 '헉'
"미녀는 단발을 좋아해"… 고준희, 치명 열매 먹었나?
강원래, 거짓말에… 김송 "이 나라가 그럴리가"
의붓딸 7년 동안 성폭행한 '인면수심' 40대, 결국…
"웨딩드레스인줄"… 태연, 어깨라인 美쳤다
"매혹적인 흑발"… 지연, 시크한 매력
"믿을 건 다홍이뿐"… SBS, 박수홍 썸네일 논란
"그때 미쳤었나봐"…오영주·김현우, 3년만 재회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