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 여성 향수 '코튼 메모리' 출시.. 안소희와 함께한 화보

2021. 2. 25. 11: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사진제공= 코스모폴리탄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코스메틱 브랜드 포맨트와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화보가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화보 속 안소희는 화이트 톤의 투피스에 코랄빛 향수 ‘코튼 메모리’를 손에 든 채 특유의 몽환적이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발산했다.

포맨트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코튼향을 베이스로 하여 개개인의 고유한 매력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최근 럭셔리 브랜드의 수석 조향사 출신인 제니퍼 잠본이 조향에 참여한 ‘시그니처 퍼퓸 코튼메모리’를 런칭했다.

향기를 통해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는 ‘프루스트 현상’을 모티브로 하여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향을 콘셉트로 한 ‘코튼 메모리’는, 자몽과 복숭아의 시트러스 향을 시작으로 자연스럽게 피어나는 플로럴향과 살냄새처럼 부드러운 잔향을 남기는 머스크, 코튼, 엠버의 터치로 마무리되어 은은하게 오랜 지속되는 매력적인 향을 선사한다. ‘코튼 메모리’는 그 동안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로 인기를 얻은 바 있는 포맨트의 첫 여성 향수로 소비자들에게는 ‘코랄 향수’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코스모폴리탄



한편, 코스모폴리탄 매거진과 함께 향수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안소희는 더욱 아름답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촬영장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유의 수줍은 미소와 무결점 피부가 코랄빛 향수와 케미를 더하며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첫사랑 소녀 같은 그녀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촬영장의 분위기와 화이트 셔츠,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 안소희는 동안 외모를 선보이면서도 훨씬 깊어진 분위기를 뽐내며 현장에서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포맨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