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20~30대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 출시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1. 1. 4. 1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는 건강관리, 운동, 레저 등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타깃으로 한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롬바이오 담당자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의 인기에 힘입어 장시간 스마트기기 사용, 레저활동, 육아 등으로 인해 관절 건강관리가 필요한 젊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관절 속 연골은 재생되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 관절 및 연골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로 미리 관리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는 건강관리, 운동, 레저 등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타깃으로 한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프롬바이오

지난 한 해 계속 이어져온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성별 및 연령 등을 불문하고 건강을 중요시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자기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는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가 사회 전반적으로 자리잡았다.

프롬바이오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기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 운동과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대상으로 신제품을 기획했다.

프롬바이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젊은 타깃층에 맞춰 프롬바이오의 베스트 제품인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의 제품의 형태, 맛 등의 변화를 주었다. 기존의 타정 제품과는 달리 분말 형태로 하여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추었으며 상큼한 레몬맛과 애플민트향을 첨가해 호불호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1포 속에는 식약처가 지정한 보스웰리아 추출물의 하루 섭취 권장량인 1,000mg을 100% 함유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프롬바이오 담당자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의 인기에 힘입어 장시간 스마트기기 사용, 레저활동, 육아 등으로 인해 관절 건강관리가 필요한 젊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관절 속 연골은 재생되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 관절 및 연골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로 미리 관리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는 프롬바이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우리 동네도? 한국서 '살기좋은 곳' 상위 30위 지역BTS 정국, 성수 트리마제 팔고 이태원으로…76억 단독주택 구입"올라갈 수밖에 없다" 존 리 대표가 찍은 투자처 [부꾸미TALK]지연수 생활고…전남편 일라이 양육비 미지급 의혹함소원, 악착같이 돈 아끼는 이유 밝혔다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