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020년 행복장학생 사진·UCC공모전' 비대면 장학증서 수여

파주=김동우 기자 2020. 12. 30. 1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주시는 (재)파주시행복장학회가 지역 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20년 제1회 사진ㆍUCC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지난 24일까지 각 학교로 전달, 비대면으로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문산제일고등학교 강다빈, 강연우, 송지연팀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어려워지고 무력감을 느꼈지만 학교 제과제빵 수업을 들으며 위로를 받았고 파주시행복장학회에서 주최한 공모전에 참여해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어 좋았다"며 "최우수상까지 받아 더욱 영광이고, 이를 통해 한 뼘 성장하는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주시는 (재)파주시행복장학회가 지역 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20년 제1회 사진ㆍUCC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지난 24일까지 각 학교로 전달, 비대면으로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제공=파주시
파주시는 (재)파주시행복장학회가 지역 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20년 제1회 사진ㆍUCC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지난 24일까지 각 학교로 전달, 비대면으로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문산제일고등학교 강다빈, 강연우, 송지연팀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어려워지고 무력감을 느꼈지만 학교 제과제빵 수업을 들으며 위로를 받았고 파주시행복장학회에서 주최한 공모전에 참여해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어 좋았다”며 ”최우수상까지 받아 더욱 영광이고, 이를 통해 한 뼘 성장하는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영상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문산수억고등학교 김승은, 김채령, 송윤서, 한예빈 팀은 “코로나19로 학교도 못 가고 친구들과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는데 파주시행복장학회 공모전 참여로 친구들과의 정을 돈독히 쌓을 수 있는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우수상과 장려상을 받은 14명의 학생들도 코로나로 인해 제한적인 학교생활 이었지만 공모전을 준비하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뜻깊고 좋은 추억이 되었다는 소감을 전해왔다. 

고병헌 (재)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장은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직접 수여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이렇게라도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2021년 신축년에는 행복장학생 모든 분들과 얼굴을 마주하고 만나 볼 수 있기를 손꼽아 기원 한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아슬아슬 비키니… "움직이면 큰일(?)나요"
"이게 출근룩?"… 섹시 오피스女, 노출도 '화끈하네'
모델 약 먹여 성추행한 디자이너… 트렌스젠더도?
장도연, 아찔한 드레스… 등라인 어쩜 좋아
효민, 가슴골 드러난 수영복… 다리 길이 실화?
'130억' 통장잔액 보여준 이지영… 진짜일까
김미려 둘째 희귀병 "살려주세요"… 어떤 질병?
지상렬, 핑크빛 고백?… 김하영 얼마나 예쁘길래
김장훈, 재산 얼마길래… "월세 3개월 밀렸다"
솔비 "제가 만들었어요"… 케이크 논란, 왜?

파주=김동우 기자 bosun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