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글리터링 홀리데이'와 '나뚜루 북극여우' 2종류다.
나뚜루 북극여우는 초콜릿과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위에 북극여우 얼굴을 꾸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나뚜루는 앞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매장 판매 전용 케이크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글리터링 홀리데이'와 '나뚜루 북극여우' 2종류다. 글리터링 홀리데이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하얀색을 강조했다. 초코와 딸기맛 아이스크림 위에 붉은색 시럽 코팅을 덮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눈이 내린 느낌을 냈다. 나뚜루 북극여우는 초콜릿과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위에 북극여우 얼굴을 꾸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나뚜루는 앞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매장 판매 전용 케이크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글리터링 크리스마스'와 다크 초콜릿으로 코팅한 '폴링 인 더 다크 초콜릿'이 대표적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몰 등 유통점 전용으로 판매할 예정"이라며 "가까운 편의점에서 전문점 수준의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잡스가 죽었습니다' 비서관의 이말에 홍정욱은 정치판을 떠났다
- 조두순 이웃 '그보다 유튜버가 더 무서워…옷 벗고 턱스크에 침까지'
- 이지안 '오빠 이병헌이 얼굴 길다 지적해 병원 가서 잘라달라 했다'
- 김미려, 아들 투병 고백 후 사진 공개 '이제야 올려 후련'
- 성일종 '공수처장으로 文정권핵심 신현수, 이석수까지 용인…與가 거부'
- '동상이몽2' 정찬성, 前여친과 제자 시합서 재회→사진 촬영까지
- 낸시랭 '전 남편과 3년 만에 완벽한 이혼…주변에서 축하 파티'
- 어린 여학생 야동 '일베' 올린 초등교사 변명이…'스트레스 심해서'
- 김준희, 쇼핑몰 기부 강요 논란에 '금액 환불…생각 짧았다' 사과
- '어느쪽을 더 선호?'…장성규, SNS 음란성 댓글에 분노 '저질이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