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크리스마스 라스트찬스' 프로모션 진행

2020. 12. 8. 1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스마트카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라스트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음식물처리기 3종 (PCS_350, 스마트카라 400, PCS-500D) 5% 할인쿠폰 및 에코필터를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의 경우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할 때 마다 건조통에 모았다가 적정선까지 가득 찼을 때 전원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최대 90% 감량된 가루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자연스럽게 음식물쓰레기 처리량도 증가하게 되는데, 음식물쓰레기의 악취, 물기, 벌레에 대한 고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겨울철에는 음식물쓰레기를 자주 버리러 나가는 것도 큰 스트레스일 수 있는데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할 경우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러 나가는 횟수가 크게 줄어든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전국 곳곳에서 코로나 19가 확산되면서 송년회 및 각종 연말 모임이 취소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며 “올해는 크리스마스도 집에서 홈파티로 즐기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여,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더 많은 분들이 음식물쓰레기 처리 걱정없이 사랑하는 사람과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