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국방FM '건빵과 별사탕' 진행자 발탁

강인귀 기자 2020. 11. 25. 0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부터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레이나의 건빵과 별사탕'은 이번 개편으로 진행자 교체와 함께 '미스터리 싱어, 더 솔져스' '장병 어벤져스, 총출동' 등 장병이 직접 출연하는 코너를 대폭 늘렸다.

이와 더불어 청취자들의 사연을 받아 공감하는 매일 코너 '도와줘요, 까탈레나', 레이나와 스타들의 라이브 무대를 들을 수 있는 '소소한 하루' 'Starry Night', 장병과 곰신의 러브스토리를 라디오 단막극 형식으로 꾸민 '신의 한수' 등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진행하는 요일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출신 가수 레이나가 국방FM 가을 개편을 맞아 '레이나의 건빵과 별사탕' 진행자로 군 장병들과 만난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16일부터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레이나의 건빵과 별사탕'은 이번 개편으로 진행자 교체와 함께 '미스터리 싱어, 더 솔져스' '장병 어벤져스, 총출동' 등 장병이 직접 출연하는 코너를 대폭 늘렸다.

이 코너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청취자들의 사연을 받아 공감하는 매일 코너 '도와줘요, 까탈레나', 레이나와 스타들의 라이브 무대를 들을 수 있는 '소소한 하루' 'Starry Night', 장병과 곰신의 러브스토리를 라디오 단막극 형식으로 꾸민 '신의 한수' 등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진행하는 요일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레이나의 유튜브 콘텐츠 제작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크리에이터의 IP를 브랜드로 격상시키고 가치를 확장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기업이다. 국내 크리에이터 150팀 이상과의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커머스 사업,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 등을 통한 사업모델의 다각화를 진행한다.
[머니S 주요뉴스]
"레깅스 터질 듯"… 심으뜸, 남다른 볼륨감 '헉'
"속옷만 입고 뭐해?"… 블랙핑크 리사의 유혹
"자기야 나 어때"… 축구스타 여친, 아찔 비키니
14세 소녀 성추행한 인기만화 작가… 누구지?
이동국, 딸 재시 이상형 고백에 분노… 누구길래?
한소희 단발도 '찰떡'… 여배우의 시크美
최진실 아들, 최환희 "엄마 그늘서 벗어나고파"
하리수, 전성기 시절 하루 수입만 1억?
라이관린, 길거리 흡연+침뱉기… 코로나 시국에?
고아라 화보, 청량美 더한 러블리 비주얼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