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부드럽고 달콤한 겨울용 아이스크림 '국화빵 슈크림'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20. 11. 6.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푸드㈜가 겨울용 신제품으로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인 '국화빵 슈크림'을 선보였다.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슈크림 맛을 추가해 국화빵 아이스크림의 브랜드 이미지 확대를 꾀했다.

'국화빵'은 찰떡, 과자 등 풍성한 재료가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룬 대표적인 겨울용 아이스크림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아이스크림과 찰떡, 슈크림은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라며, "국화빵 슈크림으로 겨울철 달콤한 디저트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찰떡, 슈크림 아이스크림과 슈크림 시럽을 병과가 감싼 모나카 아이스크림
롯데푸드㈜가 겨울용 신제품으로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인 ‘국화빵 슈크림’을 선보였다. 슈크림이 팥 다음으로 인기있는 길거리 풀빵 속재료인 점에서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슈크림 맛을 추가해 국화빵 아이스크림의 브랜드 이미지 확대를 꾀했다.

찰떡, 슈크림 아이스크림, 슈크림 시럽을 국화 꽃 문양의 겉 과자가 감싸 풍성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슈크림 시럽 15%로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도 파스텔 톤의 노란색과 파란색을 활용해 슈크림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표현했다.
롯데푸드 제공

1999년 처음 출시된 국화빵은 찰떡 모나카 제품이다. 냉동 상태에서도 찰떡이 부드러움을 유지하는 기술이 적용됐다. 이번에 국화빵 슈크림을 출시하면서, 국화빵 아이스크림은 전체 3종(오리지널, 인절미, 슈크림)을 운영하게 됐다.
‘국화빵’은 찰떡, 과자 등 풍성한 재료가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룬 대표적인 겨울용 아이스크림이다. 실제로 롯데푸드 빠삐코와 국화빵의 월별 매출을 비교해보면, 여름철인 6월에서 8월에는 빠삐코의 매출이 국화빵보다 5배 이상 많다. 

하지만 기온이 떨어지는 11월부터는 국화빵 매출이 빠삐코를 앞질러 겨울철 아이스크림 매출을 책임지고 있다.롯데푸드 관계자는 “아이스크림과 찰떡, 슈크림은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라며, “국화빵 슈크림으로 겨울철 달콤한 디저트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카페 오가다, 제철 단호박과 유기농 로스팅 보리를 활용한 '단호박 라떼' 출시
돈까스 창업, 풍부한 경험있는 브랜드 선택 중요해
아트뮤, 럭시 C타입 Gen1/Gen2 고속케이블 2종류 출시
씨엔티테크, 2021년 상반기 IBK창공 혁신창업기업 모집
여우애김밥, 손쉬운 운영과 원팩시스템으로 창업도전 가능해
[머니S 주요뉴스]
"내 뒤태 어때?"… 제니, 마린룩 입고 섹시 도발
"70만원 내면 보여줄게"… 음란행위 30분간
강지환 유죄 확정… 그날밤 女스태프 '거기' 만졌다
음란행위 버릇 못 고치고 '법정'서 바지 내린 판사
"함께 출근해요"… 신애라♥️차인표 '꿀 뚝뚝'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