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 경기대학교 K-스타 홍보대사 위촉 '후배들의 귀감'

2020. 11. 5. 16: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김나희가 경기대학교 K-스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김나희는 5일 오전 11시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 K-스튜디오에서 열린 ‘경기대학교 K-스타 홍보대사 위촉 및 홍보단 발대식’에 참석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나희는 “경기대학교 K-스타 홍보대사로 이 자리에 섭외돼 감사드리고 영광이다. 학교에 다닐 때 선배들을 보며 연예인이 되고 싶다는 꿈을 꿨는데 이제는 저도 후배들에게 그런 귀감이 될 수 있는 선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경기대학교 홍보를 위해 애쓰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경기대학교 연기학과를 졸업한 김나희는 2013년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뛰어난 비주얼과 탄탄한 콩트로 사랑받았다. 지난 해 방영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트로트 가수로 인생 제 2막을 연 후에는 다양한 방송 및 무대 러브콜을 소화하며 맹활약을 이어왔다.

[사진 = 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