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기은세, '달이 뜨는 강' 출연 확정..첫 사극 도전

문지연 2020. 11. 2.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기은세가 '달이 뜨는 강'에 출연한다.

기은세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기은세의 '달이 뜨는 강' 출연 사실을 전했다.

첫 사극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은세와 김소현, 지수, 이지훈, 최유화, 김희정 등이 출연하는 '달이 뜨는 강'은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기은세가 '달이 뜨는 강'에 출연한다.

기은세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기은세의 '달이 뜨는 강' 출연 사실을 전했다. 고구려 태왕을 꿈꾸며 온달의 마음을 이용한 평강과 바보스럽게 희생만 했던 온달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달이 뜨는 강'에서 기은세는, 평원왕(김법래 분)의 후궁 현비 역을 맡아 첫 사극에 도전한다.

기은세가 연기할 현비는 마음고생 한번 없이 곱고 귀하게, 티 없이 맑게 자란 전형적인 귀족이다. 빼어난 미모에 출중한 가문 출신에, 살얼음판 같은 황궁마저 녹이는 애교와 살가운 성격을 지니고 있다.

2006년 KBS2'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한 기은세는, 이후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로맨틱 아일랜드', SBS'더 뮤지컬', SBS'패션왕'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방송된 KBS2'왜그래 풍상씨'에서는 소녀처럼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겉모습에 남모를 상처를 지닌 '조영필'역으로 매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tvN'슬기로운 의사생활', MBC'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특별출연해 짧은 등장에도 강한 인상을 남기는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첫 사극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은세와 김소현, 지수, 이지훈, 최유화, 김희정 등이 출연하는 '달이 뜨는 강'은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45만원'짜리 명품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송해가 받는 ‘전국노래자랑’ 출연료 금액이…
김정태, 동료 배우 충격 근황→촬영 거부 '망연자실'
비와이, 결혼 2일 앞두고 황당 “마약한 것 같아 신고하겠다”→“넵ㅋㅋ”
♥이민정한테 혼날 행동? 이병헌 시상식 중 깜짝 행동
박정아 “유방암 4기…수술 할 수 없다고”
'25만원'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