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볼만한곳' 포천천주호, 임영웅이 갔던 그곳?

김유림 기자 2020. 10. 27.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천가볼만한곳으로 포천 천주호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2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트롯맨 F4(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청량한 가을하늘 아래에서 손풀기로 위장한 '그림 심리 테스트', '친구 얼굴 그리기'로 예술혼을 불태우며 다시 한번 '뽕동단결'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까지 4명의 트롯맨들은 각자 캔버스 앞에 앉아 진지한 얼굴로, 혹은 장난스러운 웃음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천가볼만한곳으로 포천 천주호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포천가볼만한곳으로 포천 천주호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2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트롯맨 F4(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청량한 가을하늘 아래에서 손풀기로 위장한 ‘그림 심리 테스트’, ‘친구 얼굴 그리기’로 예술혼을 불태우며 다시 한번 ‘뽕동단결’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까지 4명의 트롯맨들은 각자 캔버스 앞에 앉아 진지한 얼굴로, 혹은 장난스러운 웃음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다. 임영웅은 스케치북을 진지하게 살피고 있으며 영탁은 자신의 그림을 소개하는 듯 하다. 이찬원은 자신있다는 듯 그림을 보여주고 있으며 장민호는 환한 미소를 보내고 있다.

사생대회 현장의 모습이 청량함 넘치는 사진 속에 담겨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포천 천주호는 포천 아트밸리 안에 있다. 경기 포천시 신북면 기지리에 위치한 호수다. 부모님과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가기 좋은 나들이 공간으로 주목받는 곳이다.

호수는 화강암을 채석하면서 파 들어갔던 웅덩이에 샘물과 우수가 유입돼 형성됐다. 푸른바다의 전설, 달의연인, 화유기 등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머니S 주요뉴스]
흘러내릴 듯한 상의만 걸친 축구선수 와이프
언론에 노출된 이재용 아들·딸… "역시"
아내와 성관계 후 무참히 살해한 재벌?
공항서 '알몸 수색' 당한 여성들… 왜?
"이게 진짜 스쿨룩"… 엉덩이 다보이는데?
이부진·이서현 독립?… 호텔신라·삼성패션 분리되나
김종민, 양치질 집착하는 이유 'OOOO'?
친구와 부딪혀 넘어진 5살 남아, 이틀 만에 숨져
이재용이 직접 운전한 '팰리세이드'... 어떤 차?
장근석 소유한 포르쉐·벤틀리 가격이?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