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도시락 한솥, 10월 신메뉴 김치볶음밥 3종 출시

2020. 10. 19. 09: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시락 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No.1 브랜드 한솥이 10월에만 두 번째로 19일부터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한국인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스테디셀러인 ‘김치볶음밥’이다. 김치볶음밥은 한국인에게 최애 음식이자 소울푸드다. 한솥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김치볶음밥을 총 3가지 종류로 선보이며 가성비와 가심비 충족은 물론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신메뉴 ‘김치볶음밥’은 직화 가마솥 방식으로 지어 고슬고슬한 밥과 100% 국내산 김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송송 쓸어 넣어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으며, 자극적이지 않아 입맛을 돋우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다. 여기에 계란 프라이와 쪽파, 조미김을 더해 맛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김치볶음밥은 밥맛과 잘 어울려야 제맛이 나는데, 한솥도시락은 품질 좋기로 소문난 신동진 단일미로 밥을 지어 김치볶음밥 맛의 풍미를 더한다. 뛰어난 맛과 품질에 반해 가격은 단돈 35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속한다.

이 밖에 토핑을 얹은 김치볶음밥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스팸 김치볶음밥’은 김치볶음밥 위에 노릇노릇 잘 구운 짭조름한 스팸을 올린 메뉴로 김치볶음밥과 찰떡궁합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솥의 주 고객층인 젊은 층뿐 아니라 과거 학창 시절 도시락 반찬의 인기 메뉴였던 스팸을 추억하는 중장년층도 기꺼이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뉴트로 콘셉트의 메뉴다. ‘3종 치즈 김치볶음밥’은 김치볶음밥 위에 3종 믹스치즈를 얹은 메뉴로 고급 치즈인 모짜렐라, 체다, 고다치즈를 올려 치즈의 고소한 맛과 김치볶음밥의 담백하고 매콤한 맛이 잘 어우러진다. 가격은 각각 4300원과 4500원으로 역시 저렴하다.

이처럼 한솥도시락은 신메뉴를 수시로 선보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 최고의 음식 전문가로 구성된 한솥의 R&D 팀은 100% 국내산 김치와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해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맛과 품질, 가격을 모두 갖춘 신메뉴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연구개발과 시식행사를 통해 사전에 치밀하게 점검하여 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솥도시락은 고정 고객층이 더욱 두터워지고 신규 고객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선순환 구조를 띠면서, 해가 갈수록 점포 매출이 증가하는 한국적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성공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