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머니트리, 한컴오피스 2020 편의점 판매

반준환 기자 2020. 10. 8. 1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전자결제 및 모바일금융플랫폼 전문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대표이사 김용광)는 한글과컴퓨터와 제휴를 맺고 '한컴오피스 2020' 사용권의 편의점 판매를 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한글, 한워드, 한셀, 한피디에프(PDF) 등 문서 프로그램이 포함된 '한컴오피스 2020'의 사용권을 기프트카드 형태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전자결제 및 모바일금융플랫폼 전문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대표이사 김용광)는 한글과컴퓨터와 제휴를 맺고 ‘한컴오피스 2020’ 사용권의 편의점 판매를 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한글, 한워드, 한셀, 한피디에프(PDF) 등 문서 프로그램이 포함된 ‘한컴오피스 2020’의 사용권을 기프트카드 형태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프트카드는 갤럭시아머니트리의 파트너사이자 글로벌 선불카드 결제서비스 회사인 인컴(InComm)의 POSA(Point of Sales Activation) 방식으로 결제된다.

선불충전카드인 POSA 기프트카드는 신용카드나 휴대폰 소액결제 등 타 결제수단을 이용하기 어려운 외국인 및 학생 뿐 아니라 복잡한 인증절차, 계좌이체 시 발생하는 수수료, 잔액 반환 등에 민감한 고객들이 보다 자유롭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결제 수단이다.

한컴오피스 2020 기프트카드는 현재 가까운 CU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제휴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홍성식 O2O사업본부장은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이 확산되는 상황에서 쉽고 빠르게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선불충전카드 형태의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코로나 극복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 구매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13세 식모, 성폭행 실패하자 기름 부어 전신 70% 화상 입힌 도련님10살 남친 아이 가졌다던 14세 소녀…"제 딸 얼굴을 공개합니다"늦은밤 아파트서 드론 띄워 '성관계 몰카'…40대 회사원 구속[단독]'존리가 추천하는 주식 리딩방'…알고보니 사설도박판[단독] "네가 왜 거기서 나와"…수억 물게 된 전속계약 '1타 강사'
반준환 기자 abcd@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