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통령 '신비아파트' 추석에 몰아봐요..투니버스 특집

박소연 2020. 9. 29. 1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ENM 투니버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총 5일간 다채로운 애니메이션을 특별 편성한다.

특히 다음 달 1일에는 투니버스 대표 인기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을 오후 3시부터 잇달아 방송해 일명 '신비아파트 몰아보기'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다음 달 1일은 '신비아파트 몰아보기' 뿐 아니라 '투니 한가족 특집'을 편성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방송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짱구데이', '투니 시네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 편성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CJ ENM 투니버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총 5일간 다채로운 애니메이션을 특별 편성한다.

특히 다음 달 1일에는 투니버스 대표 인기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을 오후 3시부터 잇달아 방송해 일명 '신비아파트 몰아보기'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휴 첫날인 오는 30일은 '짱구데이' 특집으로 꾸민다. 오전 8시부터 '짱구는 못말려7'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푸보이즈 ~라면대란~', '짱구는 못말려20'가 방송된다.

다음 달 1일은 '신비아파트 몰아보기' 뿐 아니라 '투니 한가족 특집'을 편성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방송한다. 오전 8시 '안녕 자두야3'를 시작으로 오전 11시 '파파독: 개수상한 이웃', 오후 1시 '놓지마 정신줄2'을 차례로 방영한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다음 달 2일은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가 연속 방영된다. 오전 8시 방송되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을 시작으로 '명탐정 코난 극장판 23: 감청의 권', '명탐정 코난 극장판20: 순흑의 악몽'이 차례로 방영되며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명탐정 코난18'이 편성된다.

다음 달 3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브레드 이발소2'를 연속 방영한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휴 마지막 날인 4일은 '투니시네마 올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애니메이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 특집으로 오전 9시부터 '늑대아이', '미래의 미라이' 등을 방송한다. 오후 6시부터는 '몬스터vs에이리언'과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을 연이어 편성한다.

이날 오전 7시와 오후 3시에는 각각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와 '안녕자두야 스페셜: 효녀자두&엄지공주'도 방영한다.

자세한 편성표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 참조.

batto52@yna.co.kr

☞ 해경 "피격 공무원 인터넷 도박으로만 채무 2억6천만원"
☞ 쌀 15포대 있는 집에서 아사?…숨진 모녀의 미스터리
☞ BTS 빌보드 1위 탈환에 외신들 "폭풍처럼 승승장구"
☞ "베란다 흡연 양해해 달라" 공동체에 대한 배려는 '아몰랑'
☞ "부모님 유골함 깨졌다" 접촉 사고후 슬피 울던 60대 알고보니
☞ 세살배기 아이가 자석 21개 꿀꺽했다 목숨 잃을 뻔
☞ 꼭대기 층까지 치솟은 공포의 엘리베이터…구조된 모녀 충격
☞ 폭행 못견뎌 15층 목숨 건 탈출…싱가포르 가정부들 '을의 눈물'
☞ "화물차 따라가기 겁나"…사람 잡는 도로 위 낙하물
☞ 트럼프 '절세의 기술'…1천111억원 내고 853억원 환급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