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바스 전문관 롯데마트 광교점 오픈

구경민 기자 2020. 8. 14. 16: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상생과 비대면 방식을 접목한 '한샘 키친&바스 전문관 롯데마트 광교점'을 15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한편 한샘은 이번 '한샘 키친 & 바스 전문관 롯데마트 광교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상생과 비대면 방식을 접목한 '한샘 키친&바스 전문관 롯데마트 광교점'을 15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복합쇼핑몰(아브뉴프랑)내 롯데마트 지하 1층200평(약 660㎡) 규모로 마련되는 주방 및 욕실 전문매장이다.

이번 오픈점은 상생형 대형매장으로 6~7곳 가량의 '한샘 키친&바스' 대리점이 입점한다. 상생형 대형매장은 주요 상권에 대규모 매장을 마련하기 어려운 대리점들의 사정을 감안해 본사가 매장을 임대하고 제품 전시장을 만들어 여러 대리점주가 입점해 영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형태다.

부엌이나 욕실 등 제품들을 대리점별로 전시하려면 대규모 매장을 임대해 공간별 제품을 구축해야 하는 만큼 대리점주들의 비용 부담이 크다. 한샘의 상생형 대형매장은 하나의 공간을 여러 대리점이 공유하는 형태로 직접 공간을 보고 만져볼 수 있다.

박규호 한샘 키친 & 바스 베스타 대리점 대표는 "매장 규모가 커 전시 모델이 많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공간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본사의 이 같은 상생 정책은 우리와 같은 자영업자들이 영업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 모델은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인 키친바흐의 '바흐 그레이'와 욕실 패키지인 '뉴트럴 브라운' 등 23개 제품이다.

특히 한샘 키친&바스 전문관 롯데마트 광교점에는 '스마트 키오스크'가 최초로 도입된다. 스마트 키오스크는 코로나19로 대면상담에 불안해하는 고객들을 위한 '언택트 셀프 상담 시스템'이다. 키친&바스 공간 전문가인 'KD(Kitchen Designer)'를 대신해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매장에서는 한샘의 3D설계서비스인 '홈플래너'와 VR콘텐츠 서비스, 원데이(One-Day) 시공 등 한샘만의 경쟁력 있는 시스템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한샘은 이번 '한샘 키친 & 바스 전문관 롯데마트 광교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광교점 단독 이벤트로는 사전 상담 신청을 통해 9월에 공사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사 규모에 따라 최대 115만 원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타 이벤트 중복 불가로 진행된다. 이밖에 방문상담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로봇청소기와 한샘 칼도마 살균 블록 등을 지급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키친 & 바스 전문관 롯데마트 광교점'은 광교 상권 최대 전시 규모로 인근 주민들의 인테리어 고민을 덜어 줄 것"이라며 "다양한 부엌과 욕실 상품들을 실제로 보고 내 집에 시공될 공간을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공지영 작가 페북 계정 삭제 후 김부선 "용서 바란다"[전문]이만기 "황혼이혼 생각…밥을 안 해주는데 뭐하나"김성령, 으리으리한 한강뷰 집 공개…"내 집이 최고다"'탄핵 위기' 추미애 3번의 실수…"이분 특기가 자살골"김부선 "남편이 열이든 백이든 공지영 울고있을 생각하니…"
구경민 기자 kmk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