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 아니죠?"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내외장 공개

박찬규 기자 2020. 8. 12. 1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차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스팅어 마이스터'(STINGER MEISTER)의 내외장 디자인과 주요 신기술이 12일 공개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 마이스터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안전편의사양을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며 "변경된 파워트레인, 상세 사양 등은 이달 말 출시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차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스팅어 마이스터’(STINGER MEISTER)의 내외장 디자인과 주요 신기술이 12일 공개됐다. /사진제공=기아차
기아차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스팅어 마이스터’(STINGER MEISTER)의 내외장 디자인과 주요 신기술이 12일 공개됐다.

12일 기아차에 따르면 ‘스팅어 마이스터’는 2017년 출시된 ‘스팅어’가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만큼 ‘전문가’의 이미지를 결합해 상품성 개선 모델의 이름을 정했다.

외장 디자인은 ▲좌우로 연결된 수평형 리어콤비램프 ▲새로운 디자인의 그물형 18, 19인치 휠이 적용됐다.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경기 종료를 알리는 ‘체커 플래그’ 문양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턴 시그널 램프와 기하학적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한 신규 디자인 휠이 완성도를 높였다.
스팅어 마이스터 인테리어 /사진제공=기아차

실내는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 ▲경계를 매끄럽게 처리한 심리스(Seamless) 디자인의 10.25인치 내비게이션 ▲다이아몬드 퀼팅나파 가죽시트 ▲GT전용 스웨이드 패키지 ▲블랙 하이그로시와 크롬이 베젤 부분에 적용된 클러스터로 럭셔리 이미지를 구현했다.
‘스팅어 마이스터’에는 다양한 첨단편의장비가 대거 탑재됐다. 대표적인 기술은 ▲후측방 모니터 ▲차로유지보조 ▲안전 하차 경고 ▲기아 페이 ▲리모트 360도 뷰(자차 주변 영상 확인 기능)▲외부공기 유입 방지제어 등이다.
스팅어 마이스터 후면 디자인 /사진제공=기아차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 마이스터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안전편의사양을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며 “변경된 파워트레인, 상세 사양 등은 이달 말 출시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니S 주요뉴스]
장동민 아빠, 유명 유튜버?…알고보니 '이 사람'
이세영 남친, ○○○○였어?…연예인급 비주얼
설하윤 "애인 뺏겼다" 솔직고백…상대가 '충격'
오하영, 결국 FC루머 탈퇴…미나·지효도?
"오후 3시 퇴근"… 이민수 회사는 어디?
한효주 키 '화제'… 이승기와 이 정도?
곽민정♥문성곤 사랑 매개체는 접촉사고?
성은채 남편, 직업이 뭐길래?… 재력 과시
"전대미문 조작방송"… '프듀' 전 시즌 과징금 얼마?
'권민아 방관자' 김설현, '낮과 밤' 출연 어떻게?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