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센트럴 리슈빌DS' 7월 31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청약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강도의 정부 부동산대책 발표로 청주지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면서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청주센트럴 리슈빌DS'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7월 31일(금)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무주택 세대주 및 세대원의 선순위와 유주택자인 후순위 동시접수를 실시하는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오픈일인 7월 31일(금)부터 8월 3일(월)까지 견본주택에서 청약신청을 접수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약통장 필요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
고강도의 정부 부동산대책 발표로 청주지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면서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청주센트럴 리슈빌DS’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7월 31일(금)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무주택 세대주 및 세대원의 선순위와 유주택자인 후순위 동시접수를 실시하는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오픈일인 7월 31일(금)부터 8월 3일(월)까지 견본주택에서 청약신청을 접수 받는다. 청약신청은 청약통장 필요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1인당 군별 1건만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접수 이후, 8월 4일(화) 공개추첨 당첨자발표를 거쳐 8월 6일(목), 7일(금) 양일간 계약을 실시하며 8월 8일 선착순 호수지정에 돌입한다.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과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 등 방문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안심 모델하우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입장 시 게이트 살균샤워기를 통과하고 체온 측정을 하는 등 위험요소를 제거 한 후에야 입장이 가능하며 손 소독제와 마스크 착용이 필수이다. 물론 모델하우스 내 전 직원 또한 마스크를 착용하며 모델하우스 내 전역에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한다.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18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강소형 아파트 298세대와 오피스텔 20실 등 총 318가구로 구성되며 아파트 타입별로는 전용 41㎡ 118세대, 37A 60세대, 37B 60세대, 27㎡ 60세대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청주 최중심 사창사거리 입지로 SK하이닉스를 포함한 청주일반산단과 충북대학교 등 출퇴근이 편리하고 주변 중심상업지구와 대학로 상권의 풍부한 쇼핑, 의료, 문화예술, 먹거리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사직로, 직지대로, 제1순환로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한편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양도세 중과에서 배제되며 일정요건 충족 시 종부세 배제가 가능하며 입주 때까지 전매제한 미해제시 취・등록세도 지원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도 투자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3.3㎡ 당 8백만원대부터 책정되어 진입장벽을 낮췄으며, 청주는 조정대상지역으로 청약 당첨 시 재당첨제한 7년이 적용되지만 ‘청주센트럴 리슈빌DS’는 재당첨 제한도 미적용 된다.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무덕트 전열교환기가 제공되며 안방과 거실을 구분하는 분리수납장도 무상으로 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 560에 위치하며 모델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명품가방과 다양한 경품도 추첨으로 제공된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정 교수, 통합당 성폭력 특위 합류.."당이 중요한가"
- [단독]뉴질랜드 경찰 "韓에서 아무 자료 못 받아..진실 원하면 협조해야"
- 박주민 "이재명 지사, 선거 위해 일부러 만날 계획 없다"
- 북한, 평양 사실상 '준봉쇄령'.."코로나 19 유입 위험"
- 황운하 "악의적 보도 빌미 제공 죄송"..'물난리 파안대소' 논란 해명
- '대북전단 살포' 박상학, 취재진 폭행 등 혐의 구속영장
- 최서원이 설립한 독일 유령회사 대표, 현지서 기소
- 미국인 10명 중 7명은 중국에 반감..역대 최고
- 이재용 부회장 '가짜 SNS 계정' 등장..이 부회장 활동 게시물 올려
- "휴가철에 재확산 우려"..야구장·캠핑장서 무너진 생활방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