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31일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조감도)'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는 지하 2층~지상 38층 8개동 1,023가구로 구성되며, 평균 분양가는 1,160만원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지는 신도시급으로 새롭게 조성되고 있는 성성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다.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3차에 이어 성성지구에 네번째로 공급하는 단지로 이 일대는 총 4,815가구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으로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는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KTX 천안아산역,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유치원·초·중교 부지가 위치하고 있으며 두정동 학원가, 두정도서관 등이 인접해있다. 성성지구는 주변에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 다양한 기업체들이 인점해있어 직주근접이 가능한 배후주거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단지는 천안 최초의 스카이라운지가 마련돼 업성저수지 등 뛰어난 조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6·17 부동산 대책으로 비규제지역의 분양단지가 주목 받고 있다”며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는 우수한 상품성 뿐만 아니라 분양권 전매제한과 대출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워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이 매우 높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견본주택을 사이버 견본주택으로만 운영한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점이 대체 뭐길래..8천 신혼부부 막아선 통곡의 벽 '청약가점'
- 한지민, 반해버릴 듯한 청순미모..이렇게 예쁠 수 있나?
- "검찰총장 지휘권 폐지" 권고안에 진중권 "나라꼴이 봉숭아학당..그냥 없애라"
- 서동주 "아빠 서세원에 큰 상처..시간 지나니 치유 되더라"
- "죽으면 끝날까.." 여고생은 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을까
- 9개월간 랜덤채팅에 '여성 후배 번호' 올린 경찰..실형 선고
- '한동훈 불기소' 권고에 최강욱 "피의자들의 '정치적 프레임'에 실로 경악"
- "참담함과 죄책감 엉켜" 울먹인 남인순에 김근식 "박원순과 통화내용 밝혀라"
- '여성 다리' 41번 찍은 몰카범, 무죄 선고된 이유는?
- '조국 딸'에 악성 댓글 단 일베 회원들에 진중권 "당장 구속해 엄중 처벌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