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싸(ESSA), 어떤 거실에도 잘 어울리는 "캐롤 3인 러스티카 패브릭소파 출시"

백인철 2020. 7. 17. 0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소파 제조 1위 업체인 자코모 패밀리브랜드<에싸(essa)> 가 신제품 캐롤 3인 러스티카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캐롤의 모던하고 슬림한 다리라인과 미니멀한 디자인은 좁은 공간, 넓은 공간,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려 1인 가구나 신혼부부에게도 추천할 만한 패브릭 소파이다.

<캐롤 소파> 에 사용된 패브릭은 튼튼하면서도 아름다운 컬러와 부드러운 감촉을 지닌 러스티카 패브릭이며 발수기능, 이지클린 기능으로 물티슈만으로도 웬만한 생활 얼룩은 제거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롤 3인 러스티카 패브릭소파(사진=에싸)

국내 소파 제조 1위 업체인 자코모 패밀리브랜드<에싸(ESSA)>가 신제품 캐롤 3인 러스티카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철저히 계산된 황금비율과 밸런스로 어떤 거실공간이든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소파이다. 캐롤의 모던하고 슬림한 다리라인과 미니멀한 디자인은 좁은 공간, 넓은 공간,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려 1인 가구나 신혼부부에게도 추천할 만한 패브릭 소파이다. 1인용소파도 출시되었다.

좌방석과 등방석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슬림한 팔걸이는 소파를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18cm의 높고 날렵한 다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한층 돋보이게 해줄 뿐 아니라 소파 청소와 하단관리에도 편리하다. 편안한 착석감을 위해 탈부착 헤드레스트를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내장재로는 40kg/m³ 고밀도 컴포트폼, 4만번 탄성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를 사용하여, 오래 사용하여도 꺼짐이 거의 없어 우수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E0목재, 송진을 주원료로한 이탈리아 본드 등과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러스티카 패브릭을 사용하여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하며 만든 소파이다.

<에싸(ESSA)>는 남유럽의 아름다운 컬러를 담은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이다. 20만 번의 마모강도 테스트로 탁월한 내구성과 통기성은 물론 반려견이 긁더라도 올풀림이 없는 특수한 플로킹 방식으로 제조되었다.

<캐롤 소파>에 사용된 패브릭은 튼튼하면서도 아름다운 컬러와 부드러운 감촉을 지닌 러스티카 패브릭이며 발수기능, 이지클린 기능으로 물티슈만으로도 웬만한 생활 얼룩은 제거된다. 뿐만 아니라 PFC가 없고 유럽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패브릭을 사용하여 어린아이에게도 안전하다.

에싸 공식몰에서는 7월 한달동안 에싸몰 전용관 런칭을 기념해 캐롤 소파 외 총 8개 상품에 한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쿠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