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마스크' 나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마스크 판매

김경은 기자 2020. 7. 16. 1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패션 마스크를 출시했다.

 빈폴은 입체 패턴을 적용하고 여러 번 세탁해 사용할 수 있는 패션 마스크 판매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패션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패션 마스크를 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마스크 판매에 나선 건 1954년 회사의 전신인 제일모직의 창사 이래 처음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고 수요가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빈폴은 입체 패턴을 적용하고 여러 번 세탁해 사용할 수 있는 패션 마스크 판매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빈폴 마스크는 절개, 선 등 입체 패턴 기술력을 바탕으로 얼굴에 밀착된다. 노즈 와이어와 코 받힘을 별도로 달아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동시에 숨쉬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여름철 활용도를 높였다.

마스크 중간에는 T본 와이어를 넣어 마스크 모양이 무너지는 것을 예방했고, 턱 부분에는 친가드로 디자인해 활동 시 마스크가 얼굴로부터 이탈하거나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차단했다. 

빈폴 마스크는 면 피케 원단으로 겉면을 디자인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마스크 안쪽에는 부드러운 감촉의 메쉬 소재를 덧대어 피부가 닿는 부분에 촉감까지 신경 썼다. 메쉬 소재는 나노섬유 필터를 보호하고 내구성과 자외선 차단 효과도 뛰어나다. 

빈폴은 3중 나노 필터를 사용해 먼지와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3중 나노 필터는 구멍의 크기가 0.5 마이크로미터로,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각종 먼지류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한다.

빈폴 마스크는 중성세제에 담가 비틀지 않고 손으로 살살 비벼서 빨면 최대 40회까지 세탁 및 재사용이 가능하다. 빈폴은 얼굴 크기에 맞춰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일명 돼지코 스토퍼 ‘코드록’으로 마스크 귀걸이를 디자인했다.

빈폴 3중 나노 필터 마스크는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3만9000원이다. 빈폴 멘, 레이디스, 액세서리, 골프 등에서 판매하며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로 내놨다. 빈폴키즈는 아동용 사이즈의 3중 나노 필터 마스크를 블랙 컬러로 출시했고 가격은 3만5000원이다.

원은경 빈폴레이디스 팀장은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마스크는 단순히 안전을 위한 아이템이 아니라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는 패션 아이템으로 변모했다”며 “T본 와이어와 친가드가 적용된 입체 패턴으로 디자인해 착용 시 스타일리시할 뿐 아니라 프레임을 잡아줘 호흡이 수월하다는 점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이가흔, 옷이 어디까지 파인거야?
이세영, 일본인 남친과… '깜짝이야'
김강열♥박지현, 카메라 뒤에서…
한혜연 12kg 감량한 뒤, 男 아이돌과 OOO?
"고마워"… 글 남기고 사망한 여가수 '충격'
'결혼→출산' 고백, 성준 미복귀 전역… 이유는?
박신혜, 한 폭의 그림에 담긴 우아한 여인
김정균♥정민경 결혼식, 부케 주인공은 누구?
김민재, 토트넘서 손흥민과 한솥밥?… 이적 협상
'반도' 쿠키영상 있나?… 누리꾼 관심 집중된 이유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